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호식이두마리치킨 :: 타코마요와 감자볼튀김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호식이두마리치킨의 타코마요치킨과
사이드로 감자볼튀김을 주문했습니다.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콜라는 서비스로 같이 오고
감자볼튀김은 종이봉투에 넣어왔구
치킨박스에는 귀여운 닭이 치킨을 들고 있는 모습♡
신메뉴이길래 기대하면서 먹었네요.

 


감자볼튀김은 엄청 양이 많더라구요.
한입에 쏙 들어오는 크기인데
이건 감자맛도 아니고...
엄청 퍼석퍼석한 작은 빵 느낌?ㅠ
차라리 다른 사이드를 주문하지
요건 다시는 안 시켜먹을 것 같네요...
차라리 떡볶이 집에 감자튀김 작은 동글한게 ..
훨씬 더 맛있어요.


어차피 메인은 치킨이니깐요...^^
처음에 비쥬얼은 합격이네요.
양념도 넉넉하게 들어있고
위에 마늘후레이크와 고추가 엄청 많아서
추가 재료는 아끼지 않았다 :)
요런 느낌 ㅎㅎ


일단 깐풍기와 타코를 섞은 느낌의 치킨으로
엄청 자극적인 치킨이네요~
개인적으로 자극적인 치킨을 좋아해서 맛은 괜찮은데
저는 맵찔이로써 저한테는 매운 치킨이네요.
3조각 부터 입이 매워지기 시작해요ㅠㅠ


맛은 괜찮은 치킨인데
깐풍기 느낌의 치킨 좋아하시면
요것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다만 저는 이번 한번으로 만족하네요...
있으면 먹겠지만... 저한테는 매워서
계속 먹을 수가 없는 치킨...

 

반응형

'Review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벅스 케이크 추천  (2) 2023.01.03
피자탑 :: 듬뿍체다페파로니  (1) 2022.12.30
불닭으로 딱 집게 과자 리뷰  (1) 2022.12.21
버터맥주 후기(캬라멜/헤이즐넛)  (1) 2022.11.22
에그드랍 :: 샐러드 후기  (1) 2022.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