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에그드랍 :: 샐러드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에그드랍에 샐러드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가격은 대략 9천원정도 합니다.
샐러드 전문점에서 받을 법한 가격이더라구요...

요즘 제가 샐러드를 많이 먹어서
한 번 도전해봤네요.


에그 콥 샐러드 입니다.
포장은 이쁘고 피크닉가기에 좋을 것 같네요.
하지만 중요한 건 안에 내용이죠...
9천원의 값어치를 할 것인지..

 


생각보다 실망했는게
반숙 계란하나와 토마토, 햄, 올리브, 감자와
아래에 각종 야채가 들어가 있더라구요.
역시 샌드위치 가게에서는 샌드위치가
가장 맛있다는....
에그드랍 샌드위치는 정말정말 좋아하건든요!


안에 드레싱과 섞어서 먹으면 됩니다.
계란은 반숙이라서 괜찮았는데
양이 많지 않아서 실망했네요.


다음은 리얼치킨 콥 샐러드인데요.
에그 콥 샐러드로 통을 잘 못 주신 것 같네요.


아까와 다른 점은 계란이 없어지고
대신 치킨이 들어져있는 것만 달라지고
나머지 사이드나 야채는 똑같은 것 같네요.


야채가 요즘 비싸기는 하지만
이 정도는 아닌 것 같은데.....
9천원으로 차라리 에그드랍 샌드위치 추천해드려요.
가격이 조금만 더 착했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움이 가득했네요.

 


참고로 소스는 렌치 드레싱 입니다~
다들 아는 그런 소스 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