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불닭으로 딱 집게 과자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편의점에 신기한 과자가 있길래 집어왔습니다.

불닭이 엄청 유명하잖아요?

불닭과자는 처음보는 것 같아서 가져왔어요.

 

 

 

뭔가 맥주 안주용으로 딱 일 것 같아서

하나 집어왔는데

가져오기를 잘 한 것 같아요!!!

생맥에는 역시 가벼운 안주로 과자가 최고죠!

 

 

삼양에서 출시한 과자인데

오리지널 불닭맛이라고 윗쪽에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과자 모양이랑 집게랑 무슨 연관이 

있어서 과자이름이 불닭으로 딱!집게 인지...

약간 의식의 흐름이 아닌가 ㅎㅎㅎㅎ

 

 

영양정보 입니다.

 

봉투재질은 뚜껍지는 않고

얇은 재질을 사용한 것 같았어요.

그대신에

 

 

안에 질소는 조금만 들어있더라구요.

공기층만 한번 접어봤는데

나머지는 다 과자 입니다!!

과자가 정말 알차게 들어있어서

일단 양으로는 합격!

 

 

약간 네모난 모양의 자갈치 느낌인데

불닭 오리지널이라고 하니

색이 조금은 매워보입니다.

그런데 못 먹을 만큼 매운건 아니더라구요.

그냥 조~금 매콤한 과자로

맥주랑 먹으면 딱 어울리네요.

 

 

 

중간에 매워보이는 빨간색 무엇인가가 보이는데

맵찔이인 저도 그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정도로

그냥 생각없이 먹기에도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