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스타벅스 케이크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연말에 마셨던 스타벅스 신상 리뷰입니다.
올해 2023년 스벅 신제품이 또 나왔더라구요.
조만간 먹으러가야겠네요~


얼그레이케이크 /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돌체 스트로베리 / 아메리카노
요렇게 4가지로 시켜봤습니다.
연말에 가서 그런지 케이크가 많이 빠졌더라구요.
그래도 먹고싶었던 얼그레이케이크가 있어서
다행이였어요 ㅎㅎㅎ

 


겨울이라면 딸기이죠~
중간에 딸기청이랑 바닥에 노란 무언가?
그리고 위에 건딸기 토핑이 올려져있습니다.
딸기맛이 진하지는 않지만
딸기크림케이크가 음료로 나오면 이런 맛이 날 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돌체인데... 돌체 맛은 하나도 없더라구요?
커피맛이 없어서 그냥 음료 느낌?
맛있었네요~ 다음 시즌에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신제품 케이크로 2개 구매하고 싶었지만
솔드아웃이더라구요..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는 안에 크림이 가득 들어있고
안에 빵은 촉촉한게 크림이랑 같이 먹기 좋더라구요.
빵보다 크림이 월등하게 많아서
약간 크림을 퍼먹는 느낌이더라구요...
저는 요건 패스 할께요 🤣

 


가장 기대했던 얼그레이케이크!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더라구요.
맨위에 얼그레이 크림, 중간에 치즈크림, 맨아래
엄청 꾸덕하고 진한 느낌의 브라우니 초코케익
정말 맛있는 디저트 이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얼그레이를 좋아하는데
얼그레이 맛이 엄청 강하게 나더라구요.
그래서 중간에 치즈크림은 맛이 좀 미미하더라구요...
그래도 제 최애 케이크가 된 것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