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파리바게뜨 :: 부기 케이크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리바게트 케이크 하나를 가져왔습니다.
부기x파리바게뜨 콜라보 케이크 입니다.
부산과 경남에서 현재 판매하는 걸로 아는데
너무 귀여운 콜라보인 것 같네요~^^


부산의 마스코트 부기 캐릭터인데요.
부산하면 생각나는 푸른 바다와 하늘이 생각나는데
케이크 겉면도 하늘색으로 되어있구요.
위에 부기캐릭터와 구명튜브, 케이크 앞에
콜라보 표시도 초콜릿으로 되어 있습니다.
단, 옆에 야자수는 필름이구요.

 


깔끔한게 너무 이쁜 것 같아요...!
아마 계속 판매하지는 않고
일시적으로 판매하는거겠죠?
케이크 크기는 1호 입니다.
작은 케이크이지만 다수가 한 조각씩은
적절하게 나눠먹을 수 있네요.
초코케이크 이기때문에 조금만 먹어도 충분할 것 같더라구요.


냉장고에 넣었더니 케이크 윗면에 물이 좀 고였네요.
부기 디테일들이 너무 귀엽더라구요.
위에 뾰족한 흰 머리도 너무 귀엽구...!
그리고 특히 머리에 있는 빨간 안경이 너무 귀여웠어요.
부기 부리도 노란색이 둥글게 귀엽죠?


부기가 생각보다 안 깨져서
저는 안에 까지 초코로 꽉 차있는 줄 알았어요...
근데 생각보다 초콜릿 두께가
엄청 두껍더라구요.
부기나 구명튜브 맛은 다들 파리바게뜨 케익을
먹어봤으면 알만한 데코레이션 초코맛(?)

 


그리고 겉에는 코팅이 되어 있는 듯한
하늘색 생크림으로 밀도가 엄청 높은 생크림이에요.
안에도 초코 케이크인데 겉에도 엄청 묵직한
생크림이라서 계속 먹으니
조금 느끼한 면이 있더라구요.
단, 겉에 생크림을 좀 덜어내고 먹으면
꽤나 촉촉한 초코시트 였습니다.

그리고 케이크 중간에 초코과자가 있어서
중간부분을 먹으면 식감에 있어서
바삭바삭 맛있었네요.

초코케이크 좋아하시면
겉에 생크림만 좀 덜어내면
한 번쯤 먹어도 괜찮을 것 같은 케이크입니다.
촉촉한게 맛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