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노브랜드 에그 크림쿠키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노브랜드에 PB상품 하나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에그 크림쿠키인데요.
처음에 아는 언니가 하나 줘서 넘나 맛있어서
사러 왔답니다....진짜 맛있어요 굿굿


가격은 3,280원이구
안에 작은 과자들이 30개들어 있어요.
1개당 약 100원꼴로 생각하면 엄청 저렴하죠.

처음에는 식빵모양의 비닐을 보고
이렇게 맛있는 과자인지 모르고 그냥 넘어갔는데
넘나 비닐에 있는 사진과 싱크로율 100%

 


한꺼번에 사면 입으로 순삭이라서
일단 한 봉지만 사왔네요.
봉지크기도 큽니다.
요즘 과자한 봉지 생각하면 가성비 짱인 것 같아요.
벌써 반틈 다 먹었네요...


안에 요만한 과자가 30개 정도 들어 있는데
생각보다 꽤 큽니다.
가방에 하나씩 넣어다니면서 먹기 좋은 느낌이네요.
단, 쉽게 부서지는 과자라서 가방에 넣어서
험하게 다루면 다 부서질거에요.


영양정보 입니다.
다 먹으면 1,500kcal가 넘는데요...
칼로리보고 역시라고 생각했네요.
그런데 너무 솜사탕같아서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식빵을 동결건조 시킨 느낌?
식빵 머랭쿠키 느낌의 식감이에요.
크기는 요정도 인데
제 손바닥보다 조금 작은 수준이네요.

정말 식빵같이 생겼죠?
미니한 식빵이네요.
겉에 노릇한 부분도 똑같이 재현한게 귀엽네요.


앞면은 포슬한 느낌이고
뒷면에 크림이 발려져 있더라구요.
크림은 손의 온도로 인해서
녹을 수도 있어서
겉에 부분을 잡고 드시면됩니다.

식빵에 버터바른 모습이네요 ㅎㅎㅎ


한 입 물었을 때 입에서 사르르 녹습니다.
식빵 머랭 느낌이에요.
안에 공기층이 있는게 머랭처럼 사르르 녹아서
그냥 입안에서 없어져요.
거의 꾀돌이같은 인간사료 느낌이라서
아마 한봉지 사면 반은 후딱먹을 것 같네요.

가볍고 달콤해서 커피랑도 잘 어울려요.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