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밀키트 :: 홈플러스 진짜 스팸 부대찌개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의 밀키트는 홈플러스 진짜 스팸 부대찌개입니다.
홈플러스 PB상품 밀키트인데
이번에 처음 사먹어보네요.

부대찌개는 보통 4인분이나 2인분 이상씩 나와서
저 혼자 먹기에는 부담스러웠는데
1인분이라서 딱 좋았어요.


아래 종이 상자와 플라스틱 뚜껑에 포장 되어있습니다.
요리 난이도는 '하'로
10분이면 요리가 완성된다고 해요.

캠핑갈 때 좋을 것 같아요.
라면이 들어있어서 1인분이지만
1인분이아닌 양입니다..
2인분같은 1인분 ^^...

 


안에 구성품 입니다.
사리면, 소스, 콩, 대파와 양파, 김치, 햄
이렇게 들어 있네요.
기본에 충실한 밀키트 입니다.


레시피 종이도 따로 들어있는데요.

1. 물350ml와 라면사리를 제외한 모든
재료를 넣고 끓여주세요.
2. 라면사리를 넣고 중불어서 3분간 끓여주면 끝

* 야채는 물에 세척해줘야 합니다.


엄청 간단해서 똥손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생각보다 재료를 넣으면 양이 많기때문에
좀 큰 냄비에 하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기호에 맞게 본인이 원하는 재료를
더 추가로 해서 넣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양이 많기때문에 두 번 나눠서 먹어도 될 것 같은데요.
나눠서 먹는다면 두 번째 때 먹을 때
라면을 넣어서 먹으면 될 것 같네요~

 


저는 2인이서 먹기때문에 라면을 넣었는데요.
그리고 감자와 고기도 조금 넣었네요.
너무 완벽한 부대찌개가 완성되었습니다.
한끼 뚝딱으로 좋은 것 같더라구요.
햄도 맛있었어요~


특히 라면을 많이 쫄여서 만들었는데
부대찌개 맛으로 맛있더라구요.
흰 쌀밥이랑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간단한 한끼로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