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tem

코로나19 양성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확진된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저는 3차까지 주사 맞고 

지금까지 계속 걸리지 않고 있다가....

처음 걸렸는데요.

 

갑자기 유행이 확 돌면서

코로나에 걸려버렸네요...

 

 

병원에서 양성판정을 받고 나서 바로 문자가 오더라구요.

7일간 격리기간에 들어가야 합니다.

 

저는 자가키트를 사용해서 날을 다르게 2번이나 

찔러봤는데도 한 줄만뜨더라구요...

몸은 계속 안 좋았던 상태였는데

그래도 막 못 움직일 정도는 아니였어요.

그런데 병원에 가서 찌르니깐 바로 양성이 뜨더라구요 ㅎㅎ;;;

 

첫 날은 목이 심하게 부어오르고 약간의 몸살?

둘 쨋날과 셋 쨋날 까지 오한이 너무 심해서 밤에 잠을 잘 못 잤네요.

방은 따뜻하게 하고 따로 온찜질기를 사용했는데

몸 속이 춥다는 느낌이 들다 보니

너무 추워서 이불도 두 겹씩 사용하고 그랬어요 ㅠㅠㅠㅠ

넷 쨋날에는 오한은 없어졌지만... 기침과 가래, 목아픔이 더 심해졌습니다.

기침을 너무 심하게 해서 기침하면 폐가 아프고 계속 토했어요.

아파서 토하는게 아니라 기침이 너무 심해서 토하더라구요...

그래서 병원에 다시 가서 약을 재처방받고

그나마 기침이 줄어서 다행이네요...

 

내일이 여섯째가 되는 날인데

목소리를 아직 돌아오지 않았구...

목은 여전히 아픔니다.

 

 

저는 후각이나 미각 상실은 없고

열도 나지 않았습니다.

그냥 증상이 남들보다 오래가는 것 같은데

다른 사람들은 4일차쯤에 괜찮아진다고 하는데 ㅠㅠㅠ

저는 다시 병원에 가서 약을 재처방 받았으니...

그대신 열이나 구토, 설사는 없어서 심하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얇고 길게 가는 (?) 코로나....?

 

코로나 걸릴 동안에는 목이 너무 아파서

음식은 전혀 들어가지 않습니다.

그래서 무조권 부드럽고 그냥 넘어갈 수 있는 음식 위주로 먹었네요.

지금도 목이 아파서 음식을 잘 삼킬 수는 없구요.

무엇보다 속이 미쓱거려서... 힘드네요.

이게 약이 독해서 그런건지.... 코로나라서 그런건지...

코로나 알약이 좀 독한 것 같거든요.

 

무엇보다도 목소리가 빨리 좀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약을 먹어도 뚜렷한 효과가 있었던 건 아니였지만

이겨낼 수 있게 도움을 준 건 확실합니다.

코로나 걸리신분들 다들 이겨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