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칠곡보생태공원 ( 핑크뮬리 )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최근에 다녀온 칠곡보생태공원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오랜만에 한 피크닉 좋더라구요~


기차가 지나가기때문에 기차길이 쭉 있는데
강을 가로질러서 이어지는 모습이 시원하네요.
연날리기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기차길 근처에서하면 전선이 엉킬 수 있으니
떨어져서 연날리기하세요~

 


자전거 길도 만들어져있어서 라이딩하는 분들도 많고
킥보드를 타기도 하더라구요.
근처에 자전거 빌릴 수 있는 곳도 있어요.

참고로 주차장은 따로 있습니다.
넓어서 주말에 가도 주차장이
부족했던 적은 없었던 것 같네요.


넓은 잔디광장도 있어서
공놀이하거나 강아지 산책하기도 좋아요.
텐트나 그늘막도 많이 치십니다.
아이들이랑 오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저희도 한 자리잡았는데
하늘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구름이 스티커붙여둔 것처럼 보여지네요.
지금 낮에가면 더워서 못 있는데
그늘만 있으면 좋아요 👍


맨끝에 편의점도 하나있어서
간단한 건 가서 구매가능합니다.
음료나 간식이나 등등
참고로 쓰레기통이 없기때문에
가져온 쓰레기는 다시 가져가야합니다.


칠곡보는 핑크뮬리로도 유명해서
이미 핑크뮬리가 다 펴있더라구요.
이번주에 방문하면 절정일 것 같네요.
핑크뮬리 다 펴있을거라고 생각도 못했는데
올해는 유독 더 빨리 핀 것 같기도하고...ㅎ


아직은 좀 푸른 빛도 있지만
거의 다 피었다고 할 수도 있죠~
중간에 액자모양이 포토존 입니다.


규모가 엄청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핑크뮬리 나들이하기에는 좋아요~^^
길이도 생각보다 길어요~


나들이 겸 핑크뮬리 구경 겸 피크닉 겸
너무 좋은 칠곡생태공원이네요.
ㅎㅎㅎ 주변에 거주하시거나
지나갈 일 있으면 잠깐 들러도 좋을 것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