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금호꽃섬 (하중도) 코스모스, 딥싸리, 갈대

반응형

안녕하세요 😄
최근에 하중도에 다녀왔는데요.
저는 10월초에 다녀왔습니다~~~
지금쯤 가시면 만개한 코스모스를 보실 수 있겠네요.
다만...사람도 많을 것 같네요.


제가 갔을 때는 10월까지 국가정원을 조성한다고
공사중이더라구요.
지금쯤 더 예뻐져있을 수 있겠네요.
제가 갔던 날에 하늘이 너무 이뻐서 🙈 😍
구름이 파도치는 풍경이었네요.

 


들어가자마자보이는 포토존입니다.
쫌쫌따리 꽃들로 포인트가 있는게 너무 귀여웠어요.
참고로 주차장은 섬 건너편에 있어서
주차하시고 다리따라서 걸어오시면 됩니다.
주말에 사람 몰려서 주차장에 자리가 없을 수도 있어요. 🤣


해가 구름뒤로 들어가니깐 하늘이 더 이쁜거있죠?
오묘한 느낌의 하늘도 좋네요.
아직까지 낮에 조금 더운 것 같아요.


코스모스 피었는 곳 반대편에 갈대밭과
딥싸리로 작년에 원래 이쁘게 조성되어있었는데
올해는 갈대만있고 딥싸리는 없더라구요...?
알고보니 코스모스 피었는 쪽 맨뒤로
넓게 이사갔더라구요~
국가정원을 조성해서 그런지 더 이뻐졌어요!


황금코스모스 반 흰색 분홍 코스모스 반이 심어져있어요.
황화코스모스가 눈에 더 잘 들어와서
황금빛 물결이 이쁘네요.
제가 갔을 때는 흰 분홍 코스모스가 많이 피지않았어요.


금을 풀위에 뿌려둔 것 같네요.
옛날에는 황화코스모스가 많이 없었는데
요즘들어서 금빛코스모스가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여기저기 많이 생기는 것 같더라구요.


코스모스를 지나가면 갈대밭이 보입니다.
갈대밭이 코스모스에 비해 밋밋할 수도 있지만
은색빛 물결이 그만의 매력이 있습니다.


특히 나무하고 갈대가 같이 있으면 더 이쁜거 알죠?
잔디(?) 풀 정리도 말끔하게 해서
더 이쁜 것 같네요.
하중도에 나무가 생각보다 많아서 좋았어요.


갈대밭을 지나면 딥싸리 정원이 나옵니다.
작년과 달라진 점은 딥싸리가 큰 것같아요!
이렇게 큰 딥싸리는 본적이 없었는데
분홍색이랑 푸른색이랑 섞여서 이쁘더라구요.

 


생각보다 넓어서 더 이뻤어요.
딥싸리가 이렇게 이쁜 식물인지 첨 알았네요.
저기에서 사진찍으면
아프리카처럼 넓은 초원에서 찍은 느낌입니다~
꼭 맨 뒤에까지 와보세요.


옆에 바로 강도 있어서
물구경하면서 산책하기도 좋아요.
이번주에 가면 더 만개해있겠네요.


분홍 코스모스도 이쁘답니다~
인생사진 건지시고 가을꽃놀이 다녀오세요~

반응형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후기  (3) 2023.10.15
칠곡보생태공원 ( 핑크뮬리 )  (4) 2023.10.14
양산천 둔치 황화코스모스 후기  (4) 2023.10.12
2023 진주유등축제 후기 (+개막식)  (5) 2023.10.11
산청 :: 남사예담촌  (5) 2023.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