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amous Restaurant

창원 맛집 추천 :: 그때 그만족 후기(Feat.메뉴/가격)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창원 맛집을 가져 왔습니다.

지인이 너무 맛있다고 추천해줘서 저도 시켜먹어봤어요.

그때 그만족이라는 족발이에요.

저는 야식으로 먹었습니다~

 

 

메뉴는 특이하게 숯불족발이 있어요!

가격은 다른 족발집들이랑 비슷한 것 같아요.

저는 배달로 시켜먹었는데 가게가 크게 있더라구요!

그래서 다음에는 직접 가게에 가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네요~

저는 숯불구이족발 중짜 하나랑 막국수랑 주먹밥을 시켰습니다.

역시 족발에는 막국수를 먹어야하는 것 같아요.

 

 

이렇게 한 상이 차려졌습니다. 지금 포스팅하면서 봐도 맛있어보이네요.

상추하고 밑반찬들하고도 제대로 왔어요.

참고로 저희는 2명이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다 못먹었어요.

족발 반틈남겼습니다. 족발은 다음날 먹을 수 있지만, 다른 음식은 당일에 다 먹어야하니까요!

아마 저렇게 시키면 3명이서 먹기 딱 좋을 것 같아요.

 

 

주먹밥은 그냥 주먹밥이 아니라 날치알 주먹밥이 왔어요.

메뉴에 그냥 주먹밥이라 써져있어서 일반 주먹밥이 오는 줄 알았는데.... 좋네요.

단무지랑 마요네즈랑 깨랑 김이랑 날치알을 섞는데 맛없을 수가 없는 조합입니다.

양도 괜찮은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숯불구이족발을 처음 먹어보는 것 같아요. 조금 생소하지 않나요???

일단 숯불향이 강하게 나고 한 입에 들어 갈 수 있게 막 썰어주셨어요.

고기가 잡내 없이 너무 야들야들해서 입에서 녹았어요.

족발자체가 짭짤해서 그런지 그냥 족발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주먹밥은 먹기 좋게 한 입크기 주먹밥으로 만들어 줬어요.

손장갑이 같이 오니깐 후딱 만들어주면 먹기 더 편하겠죠?!

 

 

 

막국수 양은 한 그릇 정도의 양이였어요.

새콤달콤한게 족발이랑 먹으면 너무 맛있었어요.

막국수랑 먹으면 족발이 더 잘 넘어가는거 아시요???

그런데 저는 막국수 먹을려고 족발시켜먹는 스타일이라서 ㅎㅎㅎㅎ

넘나 행복했어요.

막국수에 야채도 많고 좋아요.

 

 

고기 하나 올려서 같이 먹으니깐

역시 시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지금 다시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ㅠㅠㅠㅠ

막국수는 맵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쌈싸먹을 때는 무쌈, 무김치, 간장양파, 마늘 이렇게 다 넣어먹으니깐 더 맛있었어요!

그런데 족발이랑 같이 먹는 무김치는 꼬들한 무가 아니라 그냥 무 입니다.

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조금 아쉬웠어요.

무김치는 역시 원할머니가 맛있는 것 같네요.

그래도 메인요리인 족발이 월등하게 맛있으니깐 좋았어요.

 

 

족발의 윤기가 보이시나요???

특히 껍질부분과 살코기가 적당하게 섞여있어

취향에 알맞게 먹을 수도 있어서 좋았어요.

물론 저는 다 좋아해서 상관없지만요.ㅎㅎㅎㅎ

 

 

주먹밥이랑 족발이랑 무김치를 같이 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런데 막국수도 쌈싸먹어 봤는데

막국수는 따로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다음에 족발먹을 때 여기서 또 시켜먹을꺼예요!

 

창원이랑 진해에만 있는 것 같던데

전국으로 번창하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