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amous Restaurant

대구 북구 칠곡 :: 츄러스1500 (가격/메뉴)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저희 집 근처에 츄러스 집이 생겼다고 해서 가봤어요.

저는 놀이동산을 가면 항상 츄러스를 먹는데 집 근처에 생겼다니!

근처에 간식파는 곳이 많이 없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런데 츄러스1500이 체인점이더라구요. 그래서 전국에 곳곳에 있을거예요.

저희 동네는 작은 가게로 되어 있고 주황색으로 꾸며져있어요.

유리문에 붙여져 있는 츄러스들이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ㅎㅎ

 

영업시간은 11시부터 10시까지이고

일요일만 7시까지 영업하네용. 

 

 

메뉴판 입니다!

완전 한 벽이 다 메뉴판으로 되어 있어서 눈 찡그리고 볼 일은 없네요 ㅎㅎㅎㅎㅎ

저는 3번 크림치즈 필링 츄로하고 13번 인절미 츄로스를 시켰습니다.

3번은 2000원 13번은 2500원 입니다.

 

 

츄러스에 대한 판매철학이라고 해야하나요?? 그런 경영지침이 적혀있고

2층도 있었어요! 그런데 먹고 가는 사람은 없었구

대부분 테이크아웃으로 가지고 가시더라구요.

위에 자리는 5자리 정도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나름 오픈형으로 되어 있어서

츄러스 만드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카운터가 멜팅한게 도넛같지 않나요????ㅎㅎㅎㅎ

 

 

 

2500원 인절미 츄러스는 동그란 모양으로 컵에 담아줍니다.

필링 츄러스는 그냥 긴 종이에 담아주네요.

 

 

안에 크림치즈가 들어있는데 필링이 막 많이 들어있지는 않지만

츄러스하고 비율을 적당하게 분배해서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정도예요~

저는 필링츄로스 만족했어요 ㅎㅎㅎㅎ

겉은 바삭하고 안은 필링으로 촉촉하고~

 

 

그런데 인절미 츄러스는 제가 제주도에 갔었을 때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도 시켜봤는데...ㅠㅠㅠ

인절미 가루가 많이 없어서 인절미 츄러스 맛이 많이 안났어요.

인절미 가루가 좀 덕지덕지 붙어 있어야 할 것 같아요.

사진으로 봐도 가루가 별로 없어보이지 않아여???

 

 

그리고 겉에는 연유가 살짝 뿌려져 있었어요.

그런데 츄러스안에 그냥 아무것도 없더라구요...

그리고 츄러스도 넘나 얇아서 

너무 기대가 컸는지 실망을 많이 했습니다 ㅠㅠㅠ

 

 

가격은 인절미가 더 비싼데 굵기는 필링츄로스가 더 굵어요...

왜 그런걸까요??? 안에 필링이 들어가서 그런지는 몰라도

양이 필링츄로가 더 많은 느낌....

 

저는 다음에는 초코필링츄러스 먹으러 가려구요.

다들 필링츄러스로 드셔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