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oking

뱅쇼만들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뱅쇼만들기를 가져왔습니다.
겨울에 카페가서 자주 사먹는게 뱅쇼인데요.
키트만 있으면 집에서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서
한 번 도전해봤네요~


저는 묘약뱅쇼키트로 구매했어요.
그리고 와인한병을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준비물 쉽죠?
만드는 방법도 쉬어요!


저는 미국 칼로로시 콩코드 그레이프 와인으로 준비했는데요.
스윗와인으로 준비해주세요!
그리고 뱅쇼는 저렴한 와인으로 해야하는거 알죠?!


뱅쇼키트 뒷면에 뱅쇼만드는 방법이 나오는데요...
20분~25분 끓이고
30분간 방치해두니깐...
너무 달아지더라구요ㅠ.ㅠ
와인 액기스만 남는느낌?
와인 2병을 사용하거나 불을 좀 덜 사용해야할 것 같아요...


일단 와인과 키트내용물을 넣고 끓여주면 됩니다.
알코올은 다 날라가겠죠~?!

 


어느정도 끓이면 마른 과일들이
와인을 쫙 빨아당기면서 와인이 갑자기 반토막납니다...
그리고 양은 적어지면서 끓이니깐
점점 액기스 느낌으로 변하고


그 큰 한병에서 나온 뱅쇼양이에요...
저는 너무달아서 뜨거운물 좀 부어마셨는데
딱맞더라구요...🥲🥲

키트가 하나 더 있는데
두번째 할 때는 와인양은 많이 불은 조금만
한 번해볼께요...


두 번째도 시도했을 때 실패하면
뱅쇼는 카페에서 그냥 사먹는 걸로....ㅎ
집에서 만들어먹으니 원가 가격이 장난이 아니네요..
그래도 연말분위기 겸 한번 만들어보는 것도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