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oking

밀키트 후기 :: 백종원의 간장 돼지 불고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종원 밀키트를 가지고 왔는데요.
백종원이라고 하면 뭔가 다 믿고 살 수 있을 것 같은...
그만큼 사람이름 하나로
브랜드 파워가 대단하다는 거겠죠??
이번에 백종원 밀키트는 처음 구매해서 먹는 것 같네요.
참고로 저는 평소에 프레시지 밀키트를 좋아합니다 :>


간장돼지불고기로 구매했습니다.
홈플러스 마트에서 구매했는데
정가 기준으로 13,900원 입니다.
고기가 들어간 밀키트는 가격이 다른 밀키트에 비해서
항상 비싼 것 같아요ㅠㅜㅠ
아무래도 생고기가 들어가 있으니 그런거겠죠?

참고로 양은 2인분 이라고 합니다.


영양성분 입니다.
일부채소는 1차세척은 하지만 수분에 약한 농산물은
조리전에 세척하고 먹으라고 하네요.
아마 쌈인 것 같아요!
쌈은 흐르는 물에 씻어서 드세요~


종이로 10분완성 레시피를 같이 넣어주시네요.
글만 읽어보면 엄청 간단해보이는데요.

여기서 백종원 꿀팁은
쌈밥으로 먹기와 돼지불고기 비빔밥이 있네요.
유툽에서도 백종원의 요리 팁이 종종 나오잖아요?
여러가지 방법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안에 들어있는 재료 입니다.
양파, 느타리버섯, 파, 고추. 마늘, 쌈, 소스, 고기
여기에는 안보이지만 쌈장소스도 작게 있습니다.
재료가 생각보다 풍족하죠?

역시 밀키트의 장점은 빠른 시간단축인 것 같아요.



도마위에 키친타월 깔아두고 겹쳐있는 두툽한 고기
한 덩이를 위에 키친타월로 덮어서
눌러서 핏기를 빼줍니다.
고기를 한장한장 뜯어서 핏기뺄 필요는 없습니다.
그럼 이렇게 빨간 핏기가 나옵니다.


모든 재료를 다 넣어주고 가열해주세요.
저는 양파 반개 정도 더 넣어주었네요.
소스 양이 많은 것 같아서 양파 반개 넣었는게
적정했는 것 같아요.
소스가 베여진 양파 좋아하거든요 ㅎㅎㅎㅎ

재료 넣는 순서도 없고 한꺼번에 다 넣으면 끝~


그리고 아까 핏기를 제거한 고기도
한 장씩 떼어서 넣어줍니다.
고기 양이나 질이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고기 꽃이 피었습니다~

보통 밀키트는 2인분이라고 적혀있어도
1.5~1인분의 양으로 되어 있는게 많은데
요건 2인분 양이 맞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중불에서 6분정도 볶아주면 끝 입니다.
고기가 다 익고 양파에 간장소스가 잘 베이면
끝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네요.

레시피라고 할 것도 없이 그냥 있는 재료
다 넣고 볶으면 끝이라서
똥손도 잘 할 수 있는 엄청 쉬운 밀키트 입니다.


쌈은 흐르는 물에 씻어 주시구요.
위의 사진에 작은 흰 종지에 쌈장보이시나요?
저 정도 양의 쌈장을 줍니다.

아쉽게도 야채는 그렇게 싱싱한건 아닌 것 같아요.
백종원 밀키트답게 달짝한 간장 불고기 맛이에요.
어린이들도 호불호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밀키트 시장이 점점 커지면서 다양한 제품이
나와서 좋은 것 같아요~^^
한번 쯤 먹어볼만 한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