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oking

프레시지 밀키트 :: 동경식 규동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밀키트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gs fresh mall에서 원가 7,900원인데

50%행사로 3,950원에 구매했네요.

ㅎㅎㅎㅎㅎㅎㅎ

 

동경식 규동이라고 하는데 

가게에서 먹는 느낌의 규동인지 궁금하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한 겸사겸사 장바구니에 담아봤습니다.

 

 

5번이라고 숫자가 적혀있는데

요 시리즈로 다양한 밀키트 메뉴들이 있더라구요.

동경식 규동은 5번 입니다.

냉동제품이기 때문에 해동하면 바로 드셔야해요~

팬 안에 들어가있는 고기가 너무 귀엽네요.

 

 

 

안에는 소고기하고 양파가 들어가 있다고 하는데

처음에 양파가 있는지 몰랐어요...

얇은 고구마처럼 생긴게 양파인줄 ^^;;;

 

영양성분 확인하시면 될 것 같구요.

조리는 엄청 쉽습니다.

1. 해동하기

2. 50ML 물 붇고 3분간 볶아주기

끝입니다.

 

 

저는 양파가 너무 적은 것 같아서 양파 반 개를 더 잘라서 넣었습니다.

물 50ML와 안에 내용물과 양파를 전부 넣어주시고

볶아주시면 됩니다.

 

중불에 3분정도 볶으면 고기는 다 익었는데...

제가 넣은 양파가 덜익었더라구요 ㅠㅠㅠㅠ

 

 

물 50ML만 넣었는데 왤케 물이 많아졌을까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제가 넣은 양파에서 물이 나왔나봐요.

당황당황

 

안에 들어있는 양파나 채소(?)는 고기와 함께 이미 다 익었더라구요.

 

 

그래서 고기는 너무 오래 구우면 질겨지기때문에 

미리 조금 빼두고

강한 불로 양파를 소스에 절여서 익혔네요... ㅎㅎㅎ

저처럼 양파를 추가로 넣으시는 분들은

물의 양을 50ML 다 넣지 않아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양파 반 개를 추가로 넣었습니다!

 

 

 

흰 밥 위에 올리면 끝~

완전 자취생들을 위해서 간단한 밀키트인 것 같아요.

씻을 필요도 없고 

이때까지 먹은 밀키트 중에서 시간도 역대급으로 

빨리 요리했는 것 같네요.

 

 

딱 1인분의 양으로 규동의 맛과 불고기의 맛 중간 정도 느낌?!

그런데 규동의 맛은 확실하게 났어요.

한끼 식사로 먹기 괜찮더라구요.

 

그런데 정가주고 사먹기에는 조금 아까울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안에 고기만 많이 있고 야채가 들어있는 건 아니여서...

야채하고 비율이 조금만 맞았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