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밀키트 추천 :: 홈스토랑 스테이크 로제 빠네 파스타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밀키트하나 추천하러 왔는데요.
홈스토랑에 스테이크 로제 빠네 파스타 입니다.
요즘은 밀키트가 잘 나와서 집에서 파스타해먹기도 편한 것 같아요.

일반 토마토소스만 가지고 파스타 먹으면

특유의 집에서 하는 파스타로 괜찮지만

여러가지 재료가 더 많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원래 가격은 만원이 넘는데

저는 저녁에 가서 행사하는 가격에 겟했습니다.

7천원 정도에 구매했네요 ㅎㅎㅎㅎ

홈플러스에서 구매했구요.

저녁에 가면 가끔 행사하고 있잖아요???

그때를 노렸죠 크크크크크크크

밀키트는 유통기한이 짧기때문에 행사를 많이 하더라구요.

 

 

 

2인분으로 15분 조리라고 하네요.

 

<조리방법>

1. 빠네 빵은 윗부분을 잘라서 속을 파낸 후 에어프라이어나

후라이팬을 통해서 약불에서 구워주세요.

2. 파스타면은 물이 끓으면 6분간 저어가면서 삶은 후

파스타면을 삶은 육수는 그대로 두세요.

3. 후라이팬에 올리브유 1/3과 스테이크를 넣어서 1분정도 구워서

그릇에 옮겨주세요.

4. 후라이팬에 남은 올리브유와 야채와 소스, 면수를 넣고 끓으면

삶은 면을 넣고 2분 정도 끓여주세요.

5. 넓은 접시에 빠네와 파스타와 위에 치즈닝을 올려 완성해주세요.

 

이렇게 순서대로 완벽하게 되면 얼마나 좋을까요...

시행착오도 많았구...

그리고 레시피대로 하기보다는 빼면 좋았던 점도 있었네요.

 

 

재료 입니다.

 

빠네빵

큐브스테이크 고기

올리브유

치즈 시즈닝

야채

파스타면

로제소스

 

2인분이라서 그런지 면도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그리고 빠네라서 빵까지 있어서

요건 2인분 양이 될 것 같아요.

샐러드+빠네 파스타해서 2인이서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에어프라이어가 있지만

에어프라이어에 하면 빵가루 치우기가 귀찮아서

그냥 넓은 후라이팬에 빵을 구워줬네요.

안에 속을 이쁘게 파는 건 힘든 것 같아요... ㅠㅠㅠㅠ

그리고 겉이 바삭바삭하게 그을릴 정도로 구워주세요.

 

빠네 빵 다 굽고 나서 여기에 그대로

요리를 이어갈 겁니다.

 

 

 

고기와 파스타면을 동시에 한다고...

조금 시행착오가 있었는데요 ㅎㅎㅎㅎ

파스타면을 삶고 고기를 볶기에는 

파스타면이 퍼질 것 같아서요 ㅠㅠㅠㅠㅠㅠ

파스타는 어차피 소스에 볶을거기때문에

삶을 때 좀 설익게해서 삶아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리고 담아주면 되는데

위에 뿌리는 시즈닝이 종류가 2개입니다.

시즈닝을 다 뿌리니깐 너무 짜더라구요.

시즈닝은 조금만 뿌리는 걸 추천해요.

시즈닝을 다 뿌려서 저는 좀 퍽퍽하게 먹었네요....

 

그리고 빠네이기때문에 소스를 좀 많이 해서

촉촉하게 먹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차라리 조금 싱겁게 해서 시즈닝을 다 뿌리는게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저는 3인이서 먹기때문에 볶음밥과 샐러드를 같이 했는데요.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파스타는 나쁘지 않았어요. 쏘쏘 였는데

홈스토랑은 파스타나 양식보다는 뭔가 한식으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저번에 사 먹은 한식이 더 맛있었네요....

파스타 밀키트는 프레시지가 좀 더 맛있었어요.

 

요건 평범한 집에서 토마토소스 있으면 할 수 있는

그런 퀄리티의 파스타였던 것 같아요.

아니면 제가 똥손이라서 

더 맛있게 만들 수 있었는데 못 만들었는 걸 수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