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내돈내산 빽다방 흑임자 아이스크림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빽다방에 흑임자 아이스크림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빽다방 가게에 가면 아이스크림을 종종 먹고는 하는데요.
여러분 마트에도 빽다방 아이스크림을
통으로 팔고 있는 거 알고 있었나요???
그것도 꽤나 다양한 종류가 많더라구요.

빽다방 가서 아이스크림을 넘나 잘 먹어서
이번에는 마트에서 한 번 사먹어봤어요.
가게에는 한 가지 아이스크림 맛만 있는데
가게에는 여러 맛도 있구....
양도 더 많이 먹을 수 있구... 헿


기본 밀크를 살까 흑임자를 살까 고민하다가
밀크는 흔하니깐 흑임자로 선택해서 가져왔습니다.
흑임자 라떼 이런거 좋아하는데...
흑임자 아이스크림이라니 맛이 없을 수가 없겠는데요...?

저는 홈플러스에서 구입했는데
정가는 4,000원이였는데
할인해서 2,500원에 구입했어요.


크기가 큰 편은 아니라서 두 명이서 먹으면
적당하게 아이스크림 다 먹을 수 있는 정도?!
혼자서 다 먹으면 오늘 아이스크림 좀 많이 먹었네 느낌??
베라에 파인트보다는 조금 큰 느낌이였네요.
제 한 손에 다 잡히더라구요 ㅎㅎㅎㅎ


영양정보 입니다.
요거 한 통 다 먹으면 510kcal....
밥 한공기 반정도 하겠네요. ㅎㅎㅎㅎ
두 명이서 나눠먹으니깐
뭐 별거 아니네....?ㅜㅜㅜㅜㅜ


뒤에 원재료 입니다.
흑임자는 알겠는데 볶음검정깨(?)가 들어있더라구요.
롯데푸드하고 빽다방하고 콜라보인가봐요 ㅎㅎㅎㅎ
가게에서 사먹는거보다는
마트가서 이렇게 통으로 사먹는데 더 이득인...!


딱딱한 느낌이 아니라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느낌 입니다.
위에 눈이 소복하게 올라가 있는 느낌이네요.
그런데 위에 검정깨가 콕콕 박혀있는데 보이더라구요.
이건 아이스크림인데... 진짜 깨가 박혀있다니!!!

아이스크림의 맛은 흑임자가 연하지도 진하지도 않았구
딱 좋았는데 중간중간에 깨가 씹혀서
저는 아이스크림은 그냥 녹여서 먹는거라고 생각하는 1ㅅ
뭔가 아이스크림을 계속 씹어야하니깐
깨들이 아이스크림을 방해해서 식감에서 별로였어요.


깨가 있어서 더 고소하기는 했는데... ㅠㅠ
저는 깨는 빼는게 좋을 것 같은 느낌이였네용...
그래두 아이스크림 자체는 맛있었습니다.
부드러웠고 ~ 깨 씹히는 것만 빼면
이런 식감도 괜찮으면 흑임자 좋아하시면 완전 추천!!

저는 다음에 다른 맛으로 사먹으려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