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amous Restaurant

대구카페 :: 구움연다 (메뉴)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대구에 있는 구움연다에 다녀왔습니다.
최근에 생긴 신상카페인데요~
저는 크리스마스이브에 다녀왔네요 ㅎㅎㅎ


여기에 카페가 있다고?
이런 느낌으로 있더라구요.
1층에 식당이 있는데
식당이랑 카페랑 주차장은 같이 사용하기때문에
주차장은 넓게 있네요.
마침 식당휴무날이더라구요.


2층으로 올라오면 문이 딱 있습니다!
3층은 별도공간이 없으니
올라가지 말라고 팻말 세워뒀네요.


판매하는 디저트도 이쁘게 포스터로 만들었네요.
제가 크리스마스 시즌에 가서 그런지
케이크 예약주문 받고 있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로얄밀크티와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습니다.


구움과자 집이라서
다양한 구움과자를 팔고있더라구요.
저희는 감자치즈 휘낭시에와
감태 휘낭시에로 주문했습니다.

 


케이크도 있는데...
제가 갔을 때는 많이 없구
바스크 치즈케이크 한조각 남아있더라구요.


안에 내부는 길게 일자로 되어있습니다.
자리가 많지도 않고 적지도 않고 딱 적당해요.
테이블있는 자리가 4개 정도 있고
창가쪽에 앉을 수있는 자리가 있네요.


앞에 뷰가 이쁜 건 아니지만
도시의 경관을 볼 수 있어서
흔하게 보는 풍경이지만 좀 새롭게 볼 수있는 느낌?


커피하고 밀크티는 괜찮았어요!
감태 휘낭시에는 처음 먹어보는데 신기했네요.
감태 맛이 진하게 나서 👍
감자치즈 휘낭시에는 피자맛이 나더라구요.
피자빵을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