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amous Restaurant

대구 카페 :: 스테이블모먼트 (메뉴)

반응형


스테이블모먼트 반석점에 다녀왔습니다.
대형카페에 뷰가 이쁘다고 후기가 많더라구요.


주차장은 넓게 되어 있습니다.
근처에 주차할 곳도 있으니 주차걱정은 없네요.

 


안에 엄청 넓게 되어있습니다.
통유리창이 크게 되어있어서 앞에 뷰보면서 있기좋네요.
2층으로 되어있는데
2층은 엄청 작아요... 다락방같은 느낌?!


위로도 층고가 높아서 답답한 느낌없어요.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자리먼저 잡고 주문하시기를...!


베이커리카페답게 빵 종류가 엄청 많습니다.
종류가 너무 많아서 어떤 걸 먹어야하나 고민이 많았네요.


여기도 빵~ 저기도 빵~


케이크 종류도 많습니다.


디저트 베이커리도 많고
든든하게 먹을 수있는 베이커리도 많아서 좋아요.


앞에 강이랑 공원이 있는데요
지금은 겨울이라서 푸릇푸릇한 공원은 못보네요ㅠ
봄이나 여름에 오면 엄청 이쁠 것 같아요!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밀크티로 주문했어요.

 


베스트 적혀있는 빵으로 골라봤는데
플레이팅도 해주시더라구요! 👍
빵도 폭신하게 크림이랑 맛있었어요.
음료도 쏘쏘~ 괜찮았습니다.
공원에 푸른빛이 돌 때 다시 와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