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amous Restaurant

대구맛집 :: 블루웨이브 (메뉴)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대구에 있는 블루웨이브 양식집을 다녀왔는데요.
가성비 최고인 것 같아요.


참고로 주차할 곳은 마땅히 없어서
골목골목에 알아서 주차하셔야 할 것 같아요..ㅠ


안에 손님이 많아서 내부사진은 따로 찍지 못했습니다.
테이블은 5~6자리? 정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회전률은 나름 빨라서
웨이팅은 따로 없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베이컨크림 파스타와 웨이브 스테이크로 주문했습니다.


생맥주도 같이 판매하고 있네요!


샐러드와 식전 빵을 주십니다.
샐러드 위에 있는 치즈들이 맛있어서
본격적으로 먹기 전에 좋았어요.
빵도 살짝 구워서 주셔서 빠삭 좋았네요.


가니쉬로 버섯과 방울토마토 초록색 무언가?
고기를 바질소스와 매쉬포테토에 찍어드시면 됩니다.
바질소스는 바질+레몬 느낌이라서 상큼한 소스였어요.
매쉬포테토의 부드럽움이 극강이네요.


베이컨 크림 파스타도 위에 베이컨 양도 많고
소스도 맛있더라구요...! 👍
양도 많이 주신 것 같아요.

 

 


후식으로 오렌지 한조각과 초콜릿 하나 주십니다.
마지막까지 완벽하네요!
밥먹는 중간에 가져다주셨는데 👍
후식도 챙겨주실지 몰랐어요.


종이 한 장을 주시는데
다음에 올 때 요거 가져오시면
음료 하나는 무료라고 합니다 🧃
쿠폰도 귀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