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amous Restaurant

대구맛집 :: 태산옥 (메뉴)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대구 칠곡에 새로 생긴 갈비탕집
태산옥에 다녀왔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모르겠고
옆에 골목길에 다들 주차하는 것 같더라구요.

바로 옆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밥먹고 스벅가기 좋네요 👍


저희는 주말 오픈시간에 맞춰서 갔는데
점심시간이 다가 올 수록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안에 테이블은 많이 있습니다.


각 테이블 위에는 알아서 먹을 수있는
양념세트들이 올려져있었습니다.
저는 간이 딱 맞아서 간을 따로 하지는 않았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갈비탕과 갈비냉면(물비빔)으로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것들인데요.
무우, 김치, 양파, 깍두기
고기찍어먹을 소스까지 주십니다.
특히 깍두기가 맛있더라구요~
반찬 리필은 셀프입니다.


갈비가 큰 뼈 4개가 나오더라구요.
위에 파도 많이 올라가서 시원했어요.
고기는 가위와 집게를 이용해서 잘라쓰면 됩니다.
국물은 깔끔한게 맛있었고
밥말아먹기 좋았어요.

 


갈비냉면에는 고기가 한 개올라가는데요.
냉면육수에 고기기름이 섞여서
좀 느끼한 면이 있지만
냉면자체 양념이 강해서
그 느끼함을 덮어버리네요~

갈비하고 냉면하고 먹으면 👍
겨울이라서 냉면을 엄청 차갑지 않게 줘서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