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amous Restaurant

대구 카페 :: 리을커피 (메뉴)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대구에 리을커피에 다녀왔습니다.
동네에 작은 카페인데 귀엽더라구요.


제가 크리스마스쯤가서 이쁘게 꾸며두셨네요.
참고로 주차할 곳은 따로 없기때문에
골목골목에 알아서 주차하셔야해요... 😭


안에 들어가니깐 이쁜 케이크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맨 아래쪽에 큰 케이크가 있는걸로봐서는
홀케이크도 따로 받는 것 같았어요~
작은 딸기케이크 하나 구매하고요~
7800원이라는데... 요즘 케이크도 많이 비싸졌네요.
그래도 크리스마스 기분이니깐!

 


귀여운 초도 같이 구매할 수있습니다.
다양하게 많이 있더라구요 ㅎㅎ


브라우니와 뱅쇼원액을 따로 팔고 있었어요.
뱅쇼원액은 따로 물이랑 부어서 먹는건지
처음봤는데 신기했네요 ㅇ.ㅇ


메뉴판 입니다.
리을커피와 피스타치오라떼로 주문했습니다.
둘 다 따뜻한 걸로 주문했어요.


가게 안에 내부입니다.
밖에서 봤을 때는 넓지 않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옆에 테이블 공간이 한칸 더 있었어요.


크리스마스 느낌~ 이쁜 트리가 있더라구요.
그 옆에는 마실물이랑 담요도 있었습니다.
노래 선곡도 좋았네요 👍


안에 난방도 틀어주셔서 넘 노곤노곤
인테리어 베이지+우드로 이뻐요!
2인이서 오면 딱 좋을 크기의 카페입니다.


서비스로 쿠키도 주시더라구요.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피스타치오라떼는 처음이었는데
피스타치오 음료 마시는 느낌!
저는 맛있었어요 ㅎㅎ

리을 커피는 그냥 카페라떼? 맛이었는 것같아요..
저는 차이를 잘 모르겠던데
커알못이에요ㅠㅠㅠ


딸기케이크는 모양도 이쁘고
안에 딸기랑 크림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크림은 커스터드? 슈크림?이 살짝 맛이 나는 느낌이어서
더 달달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