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amous Restaurant

경산맛집 :: 올리브라이브 (메뉴)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경산에 있는 올리브라이브에 다녀왔습니다.
영남대학교와 가까워요.


가게 앞에 주차할 수있는 곳은 2자리 있습니다.

 


가게 내부는 엄청 넓더라구요.
웨이팅도 없었어요...
이른 저녁을 먹으러 가서 저희만 있었네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알리오올리오와 로스트 치킨 바질페스토로 주문했습니다.


음료 메뉴판입니다.
와인과 맥주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알리오올리오는 단순 기름 파스타라 생각했는데
노른자로 코팅을 하셨는지
노른자 향이 나더라구요...
알리오올리오에서 노른자 향이 나니깐
신기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노른자향을 좋아하지않기때문에
ㅠㅠㅠㅠ
호불호가 좀 있을 것 같아요.
참고로 같이 갔던 분은 파스타가 더 맛있었데요!


위에 올라간 치킨은 오븐에 구운 느낌으로
엄청 부드럽더라구요~
바질리조또가 꾸덕한 느낌은 아니고
촉촉한 리조또이더라구요
저는 바질리조또가 더 맛있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