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amous Restaurant

네네치킨 :: 마늘알마니치킨 & 단짠 감자치즈볼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네네치킨을 한 번 시켜봤는데요.
바로 마늘알마니치킨하고 단짠감자치즈볼 입니다.
요기요에서 세트로 주문시에 행사하고 있길래
주문을 해봤는데요...

가격은 요즘 치킨가격이 많이 올라서
행사를 많이 했는지 체감은 없더라구요 ㅠㅠ
여기에 콜라 1.25L까지 포함해서 25,900원인데
5천원행사로 20,900원에 주문했네요.


저는 마늘소스가 부어져 올 줄 알았는데
소스는 큰 비닐봉투에 따로 담겨져 왔더라구요?
그리고 후라이드치킨이 통에 담겨왔구
단짠감자치즈볼은 3개가 들어왔네요.
치킨 무하고 위에 사진에는 없지만 큰 콜라도 있구요.
딱 세트구성으로 판매하더라구요.

그런데 이게 지점마다 다른지
세트메뉴가 있는 곳이 있고 없는 곳이 있고
그렇더라구요....

 


치킨은 일반 후라이드 치킨은 아니고
파슬리가루가 들어가있는 크리스피한 튀김 옷으로
약간의 간이 되어있더라구요.

그냥 후라이드에 마늘 소스 하나만 줬으면
진짜 서운할 뻔 했네요 ^-^;


마늘 소스는 걸쭉하게 좀 묽은 느낌이구요.
칠리소스 정도의 묽기???
그리고 마늘이 네모났게 깍뚝썰기로 들어가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마늘이 작게 다져져있지 않아서
놀랐네요 ㅇ.ㅇ....


안에 소스 양은 딱 종이컵 한 컵이더라구요.
조금 소스가 적은 느낌이여서 아쉬웠네요.
소스를 듬뿍해서 먹기에는 소스가 조금 부족했거든요.
그리고 저는 부어서 먹기보다는 찍어서 먹었네요.
살짝 부어봤는데 마늘들이 바닥으로 떨어져서
치킨위에 올려먹기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요런 소스는 찍어 먹는게 좋을 것 같아요.

 


치킨 위에 소스하고 마늘하고 올려먹으니
꽤나 맛있더라구요.
저는 노랑통닭에 마늘통닭 생각하고
속이 쓰릴 줄 알았는데....
이 치킨은 속 쓰린건 없더라구요!
마늘치킨 치고는 위에 부담이 없었던 것 같아요.
아마 소스가 자극적이지 않아서 그런 것 같아요.


닭의 크기는 막 작거나 크거나 그러지 않고
그냥 적정한 크기였네요.
튀김옷이 다른 치킨 집에 비해서 좀 더 진하고
노란 느낌이 들기는 하는데???
바삭바삭한게 맛있었어요.
그냥 마늘소스없이 치킨만 먹어도 괜찮았네요.
제가 후라이드를 좋아해서 그럴 수도 있어요 ㅎㅎㅅㅎ


안에 살도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부드러운 살은 퍽퍽하지 않고 기름기 적당한게 좋았어요.
뼈로 시켜서 퍽퍽한 살은 어쩔 수 없이 퍽퍽한데
마늘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저는 타 마늘 치킨에 비해서 꽤 괜찮았어요.
위가 약해서 강한 음식을 잘 못 먹는데
다른 브랜드는 마늘맛이 강해서 위가 따가운데
일단 여긴 그 밸런스가 좋았네요.

 


단짠감자치즈볼은 처음 먹어보는데
일반 치즈볼은 많이 먹어봤어도
감자볼은 신기하더라구요.
치즈의 맛보다는 치즈는 질감이 더 돋보였구
맛에서 감자맛이 더 많이 났어요.
겉에 튀김도 얇았구 안에 속도 꽉꽉 채워져있어서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단, 치즈맛이 감자에 묻혀서 좀 아쉬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