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99's 프레쉬 제주흑돼지묵은지찜 밀키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99's 프레쉬 제주흑돼지묵은지찜 밀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가격은 14,800원 입니다~


요즘은 밀키트가 잘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튼튼한 통에 담겨있어서 캠핑가기도 좋고
다양한 요리가 나와서 좋네요.
특히 혼자살거나 자취하는 사람들한테 굿굿

 


제주흑돼지 묵은지찜은 원재료가 다 국산이더라구요.
양에 비해서 가격이 비싸서...
아무래도 흑돼지가 비싸고 그래서 그런가봐요ㅜ
다음에 또 사먹기에는 망설여지는데
맛은 있어요!


조리과정도 엄청 간단합니다.
냄비에 물 400ml넣고 모든 재료 넣어서
끓여주면 끝입니다.
엄청 간단하죠?


안에 구성품 입니다.
소스와 흑돼지, 채소세트, 묵은지가 들어있는데
묵은지는 비비고 묵은지가 들어있더라구요.
비비고라니 맛없을 수가 없겠네요.


안에 들어있는 돼지고기도 비계하고 살코기가
적절하게 섞여있어서 좋았고
고기 양도 생각보다 많고 퀄리티도 좋고
썰려있는 크기도 딱 알맞게 좋았어요.


2인분이라고 적혀있었지만
사이드가 필요한 2인분 양이구요.
계란말이해서 같이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완전 푹 졸여서 익혀주면 끝입니다.
돼지고기가 흑돼지라서 그런지
엄청 부드럽고 맛있어요.

 


김치도 비비고꺼라서 맛은 보장되어 있고요!
저는 엄청 맛있게 먹었는데
적당히 새콤하면서 좋았네요.
맵지 않았고 흰 쌀밥이랑 먹으면 찰떡이에요~

요즘 물가도 비싼데 가만생각해보면
집에서 한끼 맛있게 해먹기는 딱 좋은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