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엑스레이티드 Xrated 칵테일 만들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엑스레이티드로 칵테일을 만들어 봤는데요.

요즘 집에서 칵테일 만들어 먹는게 유행인 것 같아요.

코로나때문에 술집에 자주 못갔는게

이제는 다들 집에서 홈술(?)을 즐기네요.

물론 저도 마찬가지구요.

 

 

병이 너무 이쁜 엑스레이티드 입니다.

도수는 12도로 소주정도 도수네요.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술이죠.

그냥 마셔도 달달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더 맛있게 먹기위해서

칵테일로 마셔봤네요~

 

 

홈칵테일 만들기에서 빠질 수 없는 레몬입니다.

레몬즙을 구입해서 사용해도 괜찮지만

일반 레몬을 넣고 안넣고 차이는

어마어마하다고 생각해서....

저는 레몬을 넣는 걸 추천~ ㅎㅎ

 

 

엄청 간단한게 토닉워터와 엑스레이티드를

1:1이나 1:1.5 비율로 섞어주고

안에 레몬을 넣어주면 끝입니다.

얼음도 빼먹으면 안됩니다~

레몬은 안에 씨는 다 빼주고

나중에 쓴맛이 우러나와서 마시는 도중에 빼주면 됩니다.

 

 

 

오늘의 안주는 치즈 크래커 입니다.

저녁을 먹고 한 잔 마시는거기때문에

간단하게 치즈과자하고 먹으면 굿

 

아니면 달달하기때문에 그냥 마셔도 괜찮아요.

 

 

2잔째 마시고 기분좋게 알딸딸하네요.

칵테일로 마시면 6~5잔 정도 나오는 것 같아요.

 

안에 보면 코르크 마개로 되어 있지만

그냥 당겨서 열면 쉽게 빠집니다.

코르크따개 절대 필요없어요!

외관에 속지마세요 ㅎㅎㅎㅎ

 

남은 건 킵해뒀다가 또 마시고 싶을 때 

한 잔 만들어서 마셔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