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딸기 바나나킥 과자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바나나킥 과자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딸기 바나나킥이 나온지가 좀 됐는데
이제야 리뷰를 올리네요.
그냥 딸기맛 아니겠어 하다가
완전 맛있어서 리뷰 고~

 

 


딸기 바나나킥 사는 김에
일반 바나나킥도 같이 구매했는데
크기는 일반 바나나킥보다 더 작습니다.
바나나 마스코트 그림은 보여지네요.
딸기를 안고 있는게 귀엽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과자양은
봉지를 접으면 3분의2는 채워져있어요!
원래 바나나킥 과자가 밀도가 있지는 않기때문에
공기가 좀 많이 들어있는 과자죠.
한 번 뜯으면 입에서 사르륵 순삭입니다.
그래서 이정도는 들어있어야 해요!


일반 바나나킥에 딸기 코팅이 덮어져 있습니다.
그런데 그 코팅이 정말 얇은 딸기초콜릿 느낌이였어요.
먹으면 딸기맛이 확실하게 납니다.
베이스가 바나나킥 과자 모양인 것 같은데
바나나맛은 없는 것 같더라구요?


중간에 콕콕 박혀있는 딸기가
더 진한 딸기맛을 주는 것 같아요.
일반 바나나킥에 단순 딸기향이 나는게 아니라
딸기맛이 강하게나서 저는 좋았네요.
딸기과자 좋아하거나 바나나킥 좋아하시면
한 번 사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