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뚜레쥬르 브라우니 3종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뚜레쥬르 브라우니 3종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치즈브라우니, 리얼브라우니, 호두브라우니
이렇게 3개를 가지고 왔는데요.
저는 브라우니 좋아하는데
다들 뚜레쥬르 브라우니 유명한건 아시죠?


크기는 엄청 작은데
브라우니는 농축(?)되어 있는 느낌이라서
한 조각 정도면 후식으로 땡입니다.
포장은 안에 빳빳한 종이 위에 올려있고
비닐로 포장되어 있어서
브라우니가 찌그러질 일은 없네요.

 

 


각 크기입니다.
뷔페에 디저트 코너에 있을 조각 케익 크기이구요.
치즈브라우니 위에는 슈가파우더가
리얼브라우니 위에는 코코아파우더가 뿌려져있어요.
호두브라우니 위에도 코코아파우더가 살짝 뿌려져있네요.


리얼브라우니는 정말 꾸덕해서
포크로 잘 잘라지지도 않더라구요.
맛은 엄청 진한 브라우니!

호두브라우니는 리얼브라우니보다는
빵같이 부풀어있는데
그래도 꾸덕합니다.
다만 리얼브라우니보다는 덜 달아요.
그래서 저는 리얼브라우니보다는 호두브라우니가
더 맛있는 것같네요.
너무 달기만해도 많이 못 먹거든요.


치즈브라우니는 위에 층이 치즈느낌?인 것같은데
초코맛보다는 치즈맛이 더 강합니다.
그래서 초코맛이 나는 치크케익을 먹는 느낌이에요.
꾸덕함은 리얼브라우니처럼 꾸덕합니다.
치즈케잌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브라우니에 빠질 수없는게 바닐라 아이스크림이죠
브라우니가 너무 달아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달콤한지는 모르겠지만;;
시원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으면
꿀조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