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올리브영 벌꿀약과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한창 약과가 핫했을 때
물론 지금도 핫하지만...
그때는 더욱 없어서 못 먹었다는 올리브영 벌꿀약과 입니다.
이제 인기가 좀 시들했는지 재고가 있더라구요.


봉지는 흔히 올리브영에서 파는 다른 과자들과
같은 봉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깔끔한 포장이죠!
그리고 지퍼팩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몇 개먹다가 지퍼팩으로 공기 안통하게 두고
나중에 다시 꺼내먹을 때 좋습니다.

앞에 그려져 있는 그림은
엄청 맛있어보이네요...


영양정보 입니다.
칼로리는 395kcal로 약과가 칼로리가 좀 있기때문에
이정도는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흑


작은 약과 6개가 들어있습니다.
보통 사람들은 앉은 자리에서 한번에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소식좌를 위한 지퍼백인 것 같네요.

그리고 유독 한 개만 엄청 진한 이유는 뭘까요...?
히든 카드같은 느낌인가 ....

 


크기는 작지만
통통한 약과입니다.
보통 약과들이 얇은데 요건 통통해서
꾸덕함이 더 커서 유명해진 느낌이 드네요.


안에도 특별한 거없이 약과입니다.
저는 다른 약과들과 차이를 못 느꼈어요.
그냥 약과맛이였는데...
특별이 엄청 꾸덕하다던지 엄청 진하다던지 ...
그리고 벌꿀약과 크기에 비해서 가격도 저렴한 건 아니라서...무려 4,600원 입니다.

저는 핫한약과 한 번 먹어봤다로
만족하려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