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oking

심플리쿡 :: 감바스알리오 밀키트 후기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심플리쿡에 감바스알리오 밀키트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저는 요리하기 귀찮거나 까다로운 요리를 만들어 먹을 때는 밀키트를 이용하는데요.

감바스는 배달도 어렵고 해서 밀키트로 한 번 구매해봤어요!

그럼 후기 ㄱㄱㄱㄱㄱㄱㄱㄱ

 

 

 

일단 봉지가 엄청 크더라구요.

그래서 뭔가가 많이 들어있나 싶었는데

생각보다 그건 아니더라구요?

저는 봉지 앞에 있는 그림처럼 절대 못 만들듯한... ㅎㅎㅎㅎ

양은 2인분 정도이고 조리시간은 10분이면 된다고 해요!

 

 

뒷면에 자세하게 요리방법과 영양정보가 적혀져있습니다.

 

< 조리방법 >

 

1. 바게트를 적당한 사이즈로 잘라준다.

2. 후라이팬에 자른 바게트를 앞뒤로 노릇하게 구워준다.

3. 새우와 소스를 넣고 새우가 익을 때까지 뒤집어가면서 익혀준다.

4. 완성된 감바스를 플레이팅하면 끝~

 

엄청 간단한 조리방법인데....

실제로는 과연 가능할지?????

 

 

아까 봉지 크기에 비해서 안에 들어가 있는 건 별루 없죠???

새우와 바게트, 소스 이렇게 3가지가 끝입니다.

요 밀키트는 바로 안 먹을거면 냉동해두시면 될 것 같아요!

 

새우 크기가 생각보다 큰 새우인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바게트는 제 생각보다는 작아보였는데 자르면 막상 많은????

 

 

바게트는 칼로 컷팅하면 되고 본인의 입맛에 맛게 얇기 조절을 해서 자르면 됩니다.

저는 1조각 당 새우 1개씩 올려먹을 정도의 크기로 잘랐어요.

그리고 기름을 두르지 않은 마른 후라이팬에다가 앞뒤로 뒤집어가면서 구워주세요.

생각보다 강한 불에서 하면 바게트가 금방 타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중불로 3분~5분 정도면 오케이~

 

 

 

그리고 그대로 바게트를 구운 후라이팬을 사용하구요~

바게트는 미리 접시에 플레이팅을 해줍니다.

 

소스와 새우를 같이 넣고 끓여주면 됩니다.

새우가 냉동이라서 처음에는 잘 안 떼지는데

열을 받으면서 금방 녹더라구요.

녹으면 서로 분리시켜서 골고루 익게 해주면 됩니다.

새우는 11마리가 들어있네요.

 

 

그리고 젓가락을 이용해서 앞뒤로 뒤집어주면 됩니다.

새우는 익으면 꼬리가 빨개지고 동그랗게 몸이 굽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새우가 원래는 흰색이였는데 빨간색이 됩니다.

그럼 다 익은 거에요.

 

그런데 저는 소스가 조금 물같이 흐르는거보다는 걸쭉한? 느낌을 원해서

조금 더 많이 약한 불에서 끓인 것 같네요.

 

 

짠 - 

새우와 바게트를 나름 플레이팅해봤는데 어떤가요???

바게트는 생각보다 더 약한 불에서 구워야 할 것 같더라구요....

더 태울 뻔 했어요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다행스럽게도 못 먹을 정도는 아니여서 괜찮아요...

 

 

 

바게트 한 조각에 새우 한 마리 올리고 아래에 소스를 찍어 먹으면 됩니다.

생각보다 소스는 많이 남는 것 같더라구요.

마늘과 기름 베이스 소스여서 그런지 역시 감바스는 많이 먹으면 좀 느끼한 ....ㅎㅎㅎ

 

그런데 2인분이라기에는 양이 좀 적은 것 같았어요.

식대용으로 먹기보다는 와인 안주나 간식으로 먹어야 할 것 같은 느낌이더라구요.

저는 샐러드하고 감바스하고 이렇게 먹으니깐 2인이서 딱 맞더라구요.

 

집에서 감바스 만들어 먹기 쉽지 않은데~

새우도 크고 맛도 있고 저는 좋았어요!

특별한 날에 집에서 만들어 먹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