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amous Restaurant

포항 카페 :: 오브레멘 (메뉴)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영일대 근처에 있는 포항 카페를 다녀왔는데요.
오브레멘 입니다.


영일대해수욕장 끝쪽에 있는데요.
건물이 엄청커서 멀리서도 다 보입니다.
대형 베이커리카페네요.

 

 


1층에 들어서자마자
엄청 큰 기둥 트리와 미술작품이 하나 있더라구요.
건물 기둥에 트리장식한건 정말 기발한 아이디어인 것 같아요 👍
이때까지 많은 카페를 다녀봤지만
저런 독특한 트리는 보지못한 것 같네요.
유리창으로 햇빛이 들어와서
내부가 더 이뻤던 것 같아요.


참고로 매장 전구역이 노스터디존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노키즈존이라서 어린이 나이제한도 있어요.
4층까지 있더라구요.

참고로 엘리베이터는 1개만있고
계단이 둥근 원으로 만들어져있는데요.
음식을 옮길때는 엘리베이터로 이동해야한데요.


자리도 엄청 많고
층층마다 그 카페의 매력이 다 다르더라구요.
2층입니다.
2층은 바다와 나무가 같이 섞여있는 뷰에요.
창이 워낙 넓어서 그런지 나쁘지않더라구요.


3층 뷰인데요.
나무는 보이지않고 바다와 하늘이 쫙보이는 구조입니다.
3층이 제일 뷰도 좋고 앉아있기 좋은 것 같더라구요.


맨 꼭대기 루프탑입니다.
루프탑에는 테이블이 있는 건 아니에요.
그냥 경치(?) 구경하는 용도입니다.
위에서 내려다보는 영일대는
바다가 물감같이 진하고 엄청 이쁘더라구요.
역시 창문을 통해서 보는거와는 다르네요.


중학생미만 어린아이 출입금지
반려동물 출입금지
랩탑 및 태블릿 사용금지
전건물 금연
cctv 촬영중


 


저는 평일에 방문했는데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꿀배차와 마롱밀크티로 주문했습니다.


곧 크리스마스라서 그런지
크리스마스 오르골도 있더라구요.
코스트코에서 본것같은데 ...!
반짝반짝 이쁘네요.


무엇보다 트레이드마크인 회전목마입니다.
여러 아이돌들이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회전목마라고 해요.
놀이동산의 꽃은 회전목마인데
엄청 이쁘더라구요~ ❤️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빵부터 디저트까지 너무 다양해서
어떤걸 먹어야할지 고민이었네요.


소금빵이 유명한지 박스채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조각케이크들도 맛있어보였구요.
너무 귀여웠어요.


쿠키도 있습니다.
그냥 작은 제과점을 가져다둔 것 같네요.


꿀배티는 생각보다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게 아리쏭했고
마롱밀크티는 밀크티에 밤맛이나서 신기했네요.
저는 스페이스워크 저녁버전이랑
특히 에그타르트가 맛있었어요!!!!

영일대근처에 가시면 한번 가보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