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amous Restaurant

포항 맛집 :: 이태리파스타 (메뉴)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포항에 이태리파스타에 다녀왔습니다.
여기가 양식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골목안에 있어요~
주차할 곳은 있지만 3대정도? 가능하고
주차공간이 없다면 골목에 주차하시고
걸어가야할 것같아요.

 


가게 외관이 작아서 안에도 아담할 줄 알았는데
안으로 들어가니깐 엄청 넓더라구요?
이제 곧 크리스마스라서 이쁜 트리도 중간에 있었습니다.
일단 테이블간에 거리가 넓어서 좋네요.


그리고 오픈 주방이라서
음식하는 모습을 다 볼 수도 있습니다.
배달주문도 많이 들어오는 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갔을 때는 요리하시는 분이
한분만 계셔서... 음식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어요.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명란크림파스타와 비프라이스로 주문했어요.
가격도 엄청 착합니다.


메뉴판 뒷장이네요~


음식양이 많더라구요.
명란크림파스타 완전 꾸덕하고 맛있었어요!
음식나오는 시간 기다릴만하다...!
저희는 엄청 오래기다린건 아니지만요 ^^;

 


특히 비프라이스 필라프도 맛있었는데
위에 고기한덩이와 샐러드도 완전 많이 주셔서
샐러드 소스도 맛있어서 좋았어요~

인기메뉴 2가지로 주문해봤는데
다음에는 다른 메뉴로 한번 먹으러 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