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amous Restaurant

포항 카페 :: 블랑도도 (메뉴)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포항에 있는 블랑도도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뷰카페로 유명한 카페이더라구요.


바로 앞에 주차할 공간이 있어서 좋아요 👍
카페가 아담한 느낌인데 외관이 엄청 이쁘더라구요.


1층 모습입니다.
꼭 바다뷰가 아니더라도
내부도 포근하게 잘 꾸며둬서 좋았어요.

 


바로 앞에 바다를 볼 수있는 공간도 있구요.
곧 크리스마스라서 트리도 이쁘게 꾸며뒀네요.
🌲 🎄 🌲 🎄 🌲 🎄


메인은 2층이에요!!!!
바로 앞에 통창으로 보이는 카페가 너무 이쁘지않나요?
실내의 느낌과 통창의 바다느낌이 너무 좋아요.


밖에 테라스에 앉을 수있는 곳도 있는데요.
저는 겨울에 왔기때문에 계속 실내에 있었네요.
봄 여름 가을까지는 밖에 앉아도 좋을 것같아요.
노을질 때 한컷 찍었는데
요즘 하늘 너무 이쁘네요 🌆 🌇


2층 안쪽도 자리가 넓게 있습니다.
약간 계단식으로 되어있어서
앞에 바다는 볼 수있을 것 같네요.
이런 센스 좋아요~


맨 윗층에는 루프탑도 있는데요.
겨울이다보니 파라솔은 다 접어두셨네요
귀여운 토끼무드등이 있습니다.


야외루프탑 포토존 ~
블랑도도 글자가 살짝 삐뚤한게 이쁘네요.


아까 2층에서 바다뷰도 이쁘지만
루프탑 뷰를 이길 수는 없습니다.
여기에서는 전선도 보이지 않아요~
오늘 바다 너무 이쁘네요.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캐모마일티와 연유라떼로 주문했어요.


디저트도  같이 팔고 있습니다.
베이커리빵집은 아니라서 간단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연유라떼 달달한게 맛있네요.
캐모마일티는 흔하게 아는 맛...
차한잔 마시면서 따뜻한 곳에서 바다보는게
엄청난 힐링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