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amous Restaurant

부산맛집 :: 기장끝집 (메뉴)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부산 기장에서 전복죽으로 유명한
기장끝집에 다녀왔습니다~^^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웨이팅은 좀 했습니다...
그래도 기다려서 먹을만한 것 같아요!
웨이팅이 엄청 길었던건 아닌데
조금 일찍오는게 좋을 것같아요.

 


미역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뭔가 바닷가쪽에서 판매하고 있어서 그런지
믿음이 더가는?
미역 필요하시면 구경해도 좋을 것같네요.


웨이팅이 많기때문에
테이블링 시스템입니다.
그래서 오자마자 테이블링으로 등록먼저하세요.


실내입니다.
의자로 되어있어서 자리가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자리도 넓게 되어있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다.
메인메뉴는 2가지 종류입니다.
오직전복죽으로 2인 주문했네요.
특전복죽은 전복양 2배라고 해요~


추가로 더 주문할 수있습니다.
저희는 추가 주문은 하지 않았네요.


밀가루반죽한 파래를 주시는데
셀프로 직접 전부쳐서 드시면 됩니다~
전만들어 먹으면 딱 해산물이 나와서
시간이 맞더라구요 ㅎㅎㅎ


처음에는 부추전인가 했는데
파래여서 놀랐습니다.
파래전은 첨 먹어보는데...
직접 부쳐먹어야해서 모양은 좀 이상하지만
맛있었어요!



해물한상 나왔습니다.
여러종류의 음식들이 조금씩 나와요.
메인은 전복죽인데 밑반찬이 좀 고급스러운 느낌?


메인해산물은 인원에 맞게 2개씩 주시더라구요.
완전 알차게 잘먹었네요 👍
해산물 뿐 아니라 고기까지 같이 나와서 더 좋았어요.

 


물회도 살얼음이 있는게 맛있더라구요.
전복죽먹기 전에 입가심으로 먹기 좋습니다.
일단 다양한 해산물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전복죽도 진하고
전복도 제대로 들어가 있고 고소한게 맛있었네요.
기장에 가게된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