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amous Restaurant

포항 맛집 :: 고바우식당 (메뉴)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포항의 노포맛집 고바우를 다녀왔는데요.
저는 허영만의 백반기행 때문에 오게 되었네요.


엄청 오래된 느낌이 물씬나는 곳입니다.
안에 내부에는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여기 동네주민들과 여행객들도 많더라구요.
저는 일요일 저녁에 다녀왔구 웨이팅은 하지않았어요.


영업일 입니다~ 참고하세요!
영업시작시간은 평일 오후 4시, 주말 오전 12시
영업마감은 동일하게 오후 11시입니다.

평일에는 영업시간이 짧아서 참고하세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삼겹살 주물럭으로 소짜에 공기밥 1개
볶음밥 1개 주문해서 먹었어요.


밑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오이김치와 콩나물국을 주는데
오이김치 아삭한게 맛있어요 👍
콩나물이랑 주물럭이랑 쌈싸먹으면 맛있어요!

 


고기가 엄청 얇고 양념이 잘베여 있더라구요.
그런데 양이 많지않아서 밥으로 먹기에는
좀 부족하실 수도 있어요...
적당하게 배차게 먹기에는 딱 좋습니다.


마지막은 볶음밥인데
고기 조금 남기시면 주방에 가져가셔서
볶음밥 만들어서 가져다주십니다~
양념이 맛있어서 볶음밥도 맛있더라구요 👍

조금 비싼 느낌인데 맛은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