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amous Restaurant

포항 맛집 :: 시장식육식당 (메뉴)

반응형

갯마을차차차 촬영지였던 공진시장에 있습니다.
촬영지 구경할 겸오셔서 드시는 코스로 좋네요.
바로 앞에 주차할 곳도 많아서 👍


시장식육식당인데요.
오랜만에 정육식당에 오는 것 같네요.
저희는 주말 점심시간에 갔는데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안에 자리는 많습니다.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테이블이 쭉 펼쳐져있습니다.

 


요기를 지나서 가시면 됩니다.
저희까지는 웨이팅이 없었는데
기다리시는 분들도 생기더라구요.
그런데 회전률이 빨라서 많이 기다리지는 않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두루치기 2인으로 주문했어요.
다들 두루치기로 많이 먹더라구요.
두루치기가 유명한가봐요 👍


밑반찬들은 이렇게 나옵니다.
배추두부무침이 나왔는데
저는 처음 먹어봤는데....
엄청 맛있더라구요?!
신세계였어요... 한번더 리필!


리필은 셀프코너가셔서 가져오시면됩니다.
먹을만큼만 가져오세요~


두루치기 2인 입니다!
고기가 두껍더라구요~ 씹는맛이 있어요.
고기가 맛있어서 일단 두루치기 자체는 맛있습니다.
다만 저한테는 좀 매웠어요..
신라면 정도? 신라면보다 조~~~금 더 매운 느낌?

 


다 드시고 밥비벼드시는 분들도 있던데
저는 매워서 포기했네요.
밥만드시는게 아니라 고기도 사가시더라구요~
주변에 관광오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