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amous Restaurant

포항 맛집 :: 윳쿠리 (메뉴)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영일대 근처에있는 카츠 맛집을 왔습니다.
영일대에서 가까워서 걸어가셔도 괜찮아요.


골목안에 있는데...
윳쿠리라고 써있는 일본 느낌 낭낭
안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테이블은 찍지못했지만
ㄱ기역자로 되어있는 1인앉는 바형태로 되어있습니다.

참고로 저희는 월요일에 오픈시간 30분뒤에 갔는데...
평일이고 거의 오픈하자마자 가니깐
괜찮겠지 생각하고 갔는데...
앞에 3팀 웨이팅했어요.
회전률은 빨라서 오래기다리지는 않았지만
저희가 밥 다먹을 때까지 웨이팅이 계속 생기더라구요.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히레카츠와 특로스카츠로 주문했습니다.
특로스카츠는 한정수량이더라구요.
아마 오전에 일찍 안오시면 못먹을거에요.
저희한테서 딱 끊겨서 저희도 운좋게 하나 먹을 수 있었네요.


특로스카츠 뿐 아니라 준비된 재료가 소진되면
조기마감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조기마감으로 늦게까지 할 것같지는 않네요.


윳쿠리 카츠 맛있게 먹는 법인데요.
돈카츠는 소금이나 소스에 찍어먹고
와사비를 곁들어 드시면 됩니다.
밥, 국, 샐러드는 부족하면 리필해 준다고 하네요.


특로스카츠 입니다.
장국이랑 밥, 깍두기를 제외하고는 특별한 사이드반찬이 있는건 아니에요.
메인에 집중한 느낌이네요.
양은 제 기준 많은 것 같더라구요~
다만 특로스카츠에 대한 기대가 커서 그런지
저는 히메카츠가 더 맛있었습니다!

아래의 퍽퍽함과 윗쪽의 느끼함이 조화롭게 먹지 못 했어요.
너무커서 한입에 먹기에는 좀 힘들었습니다.

 


히레카츠는 엄~~~청 부드럽더라구요.
그냥 입에 넣으면 사르르 사라지는 마법입니다.
제가 이때까지먹은 안심카츠 중에서 가장 맛있었어요.
나중에 다시가면 히레카츠로 !

샐러드에 있는 땅콩소스가 너무 맛있고
샐러드도 많이 주셔서 카츠와 먹기 좋았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