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포항 :: 곤륜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포항에서도 유명관광지인 곤륜산에 다녀왔습니다.


곤륜산이라서 나름 등반의 느낌이 있어요.
길은 잘 닦여져있어서 괜찮지만
경사가 엄청 심해서 힘들더라구요.

주차는 곤륜산 입구에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는데
바로 앞에 이마트24가 있습니다.
생수한병 사가시기를 추천할께요...

 


사진으로 보기에는
길이 엄청 평탄해보이는데
진짜 길이 급경사라서 다리에 힘이 많이 들어가서
힘들었어요!
그래도 올라가는 길은 이쁘네요...


일단 입구부터 바로 급경사가 나오는데
꼬불꼬불 올라가는 것마다 경사가 넘 많아서
위에 길과 지금 사진은 다른 길입니다...
똑같은 길이 계속 나와서 이건 뫼비우스 인가...
엄청난 생각을 하며 올라갔습니다.


드디어 마지막 경사가 보이는데요.
곤륜산 오를 때 구두는 절대 안될 것 같아요.
운동화를 추천해드립니다.
참고로 올라갈때는 30분정도 걸렸고
내려올때는 10분정도로 총 왕복 40분 걸렸네요.
올라갈 때와 내려갈 때 시간차이가 넘극단적인데
ㅋㅋㅋㅋㅋㅋ 그만큼 올라가는데 힘들다ㅜ


그래도 아이들도 잘 올라가더라구요.
길이 잘닦여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슈퍼맨 어린이들

위에 올라가면 그 경치로 보상받는데요!


산도 보이고 구름도 보이고
사진도 너무 잘 찍히더라구요.
힘들게 올라갔는데 빨리내려오기 싫은...ㅠ

 


갯마을차차차에 나온 것같은데
사람들이 언덕에 서있는게 이쁘지않나요?
바다뷰가 미쳤어요 👍
모든 뷰카페를 통틀어서 여기가 진정한 뷰맛집입니다.


가장 베스트 컷은 모래사장에 파도가 보여지는 모습이었는데요.
진짜 너무 이쁘더라구요 ❤️
최근에 여행다닌 곳중에서 가장 이쁜 곳이 아니였나 생각이 듭니다 😀

반응형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항 :: 이가리닻전망대 후기  (1) 2023.12.12
포항여행 :: 공진시장 (갯마을차차차 촬영지)  (2) 2023.12.08
밀양 :: 트윈터널 후기 (가격)  (7) 2023.11.29
밀양 :: 위양지  (2) 2023.11.26
밀양 :: 금시당  (3) 2023.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