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포항여행 :: 공진시장 (갯마을차차차 촬영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갯마을차차차 촬영지로 유명한 공진시장에 다녀왔습니다.
포항 맨끝쪽에 있더라구요!


도착하자마자 갯마을차차차 관광지도가 있었어요.
다른 곳도 많이 있어서
밑으로 내려가면서 천천히보는 것도 좋을 것같아요.

 


주차할 공간은 많이 있습니다!!


마을안에 반경 500m안에 스팟이 다들어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주차해두고 멀리 갈 필요도 없이
근처에 걸어다니면서 다 보시면 됩니다~


청호철물~
실제로는 사용하고 있는 곳은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포토사진 한장 찰칵~
간판이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공진반점은 실제로 식당 운영중이었습니다.
그래도 다른 건물들은 다 비어서
사진찍기는 좋더라구요.


보라슈퍼도 안에는 텅텅이지만
앞에 앉을 수있는 의자도 있습니다.
작은마을에 갯마을차차차 관광지를 그대로 보존하니
젊은 사람들도 꽤 보였네요~


가장 메인 건물이죠 ㅋㄷㅋㄷ
건물에 덩굴이 감겨있어서 더 이뻤네요.
그런데 사람들이 엄청 많지는 않아서
사진찍기도 좋았던 것같아요.

여기는 오래볼건없구...
그냥 근처지나갈 때나
갯마을차차차 관광지 여행 다닐 때 추천드려요!


여기는 간판들이 다이쁘더라구요?
지붕이랑 하늘이랑 간판이 너무 이뻐보여서
한 컷 찍었네요 ㅎㅎㅎㅎ

 


둥실둥실한 강아지도 있었어요!
꼬리를 살랑살랑 흔들면서 다니는데
마을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귀여운 강아지 이더라구요! ㅎㅎㅎ
만약에 가게된다면 보실수도 있어요.

반응형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미술관 :: 램브란트, 윤석남, 이성경  (3) 2023.12.22
포항 :: 이가리닻전망대 후기  (1) 2023.12.12
포항 :: 곤륜산 후기  (3) 2023.12.07
밀양 :: 트윈터널 후기 (가격)  (7) 2023.11.29
밀양 :: 위양지  (2) 2023.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