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파리바게뜨 딸기페어(딸기우유생크림도넛, 생딸기우유샌드)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파리바게뜨에서 진행하고 있는 딸기페어
빵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딸기우유 생크림도넛(1,900)
생딸기우유샌드(3,700원)
플러스로 메론빵을 구매했는데요.
메론빵은 안에 메론크림이 있고
겉이 좀 단단하고 설탕이 뿌려져있는데
파바에서 추천하는 빵 중에 하나에요!

 


본격적으로 딸기 빵 후기에 들어가보면
생딸기우유샌드는 플라스틱 통안에 들어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모양이 일그러지지않아서
가방에 넣어서 다녀서 간단하게 간식으로 먹기 좋구


딸기는 위에 있는 작은 3조각이 끝이라서 조금 아쉽지만
딸기랑 크림 + 빵의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빵도 딸기색으로 마블링되어 있어
딸기향이 살짝나는 빵입니다.
안에 크림도 엄청 빵빵하게 들어있어서 너무 만족하고
크림도 먹으면 맛없는 크림이 있는데
요건 맛있는 크림이네요 👍


딸기우유 생크림 도넛은 크림이 더 진하더라구요.
크림만 비교했을 때는 딸기우유 생크림 도넛이 더 맛있었어요.
요즘 빵빵한 생크림 도넛이 유행인데
노티드 도넛과 비교해도 전혀 꿀리지않아요!


안에 크림도 빵빵하고
저는 이게 가성비 최고인 것 같네요.
이번 딸기페어에서 생크림을 좋은 걸로 사용한 맛이 팍팍납니다.
생크림이 넘 많아서 2개먹으면 좀 느끼한 느낌이 있지만
이번에 파리바게뜨 딸기페어 너무 만족해서
자주 사먹고 있어요.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