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처갓집치킨 :: 올리고당양념치킨 후기 (메뉴/가격)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처갓집 양념치킨을 주문해봤습니다.

보통 처갓집 치킨하면 생각나는게

슈프림 양념치킨인데요.

저도 슈프림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올리고당양념치킨으로 주문했네요.

 

 

처갓집 치킨에서 기본 양념치킨을 먹어본 적이 없는 것 같네요.

박스는 지금 나온 신메뉴인지

슈프림 양념치킨 블랙라벨이 있구요...

 

 

 

안에 치킨무와 치킨 한마리가 들어있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다른 치킨집 양념치킨과는 다르죠?

처갓집은 뭔가 옛날 느낌의 양념치킨이라고 할까요?

겉에 윤기가 많고 양념이 흐르네요.

 

 

보통 양념이 뭉쳐져 있거나

꾸덕한 느낌이 있는데

여기는 치킨 이름 그대로 올리고당 느낌이 강했네요.

치킨 크기는 다른 치킨 집들이랑 비슷한 것 같네요.

올리고당이라서 그런지 더 달달한 느낌이네요.

 

 

 

다른 치킨집 양념치킨은 닭강정 느낌이 좀 강했다면

처갓집 치킨은 학교에 급식에서 나오는

양념 치킨의 느낌?!

처갓집 치킨이 꽤 오래된 걸로 알고 있는데

그 옛날 치킨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네요.

 

가끔 매운 양념치킨보다는

달달하고 부드러운 양념치킨을 먹고 싶을 때

시켜드시기를 강추드립니다. 

 

 

제가 시킨 올리고당양념치킨은 한마리 19,000원입니다.

나머지 메뉴와 가격도 구경하세요~

순살로 변경 시 1,000원이 추가된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