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충만치킨 :: 양념치킨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오랜만에 치킨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충만치킨이라는 곳에서 주문해서 먹었는데

프랜차이즈인 것 같더라구요~

전국에 많이 있는 것 같지는 않은데

이번에 저도 처음시켜먹게 되었습니다.

 

 

가장 유명한게 스노우 어니언 치킨인 것 같은데

충만치킨이 스노우 어니언 원조라고 적혀있더라구요.

저는 가장 기본인 양념치킨으로 주문했습니다.

콜라하고 치킨무도 같이 오구요~

치킨무는 색이 비트색으로 이뻤네요.

 

 

 

양념치킨은 양념이 넘쳐흘러서 고여있는 느낌인데

여기는 양념이 덕지덕지있는 건 아니고

약간 치킨껍질에 양념이 베여있다?

스며들여서 쫄여진느낌?

치킨 닭도 크고 비주얼은 합격 입니다.

 

 

닭다리가 작은 곳도 있는데 여기는 비교적 큰 다리네요.

겉에 튀김이 얇아서 더 좋았어요.

그리고 양념치킨이 달콤하지만

매콤한 맛이 더 베이스가 됩니다.

그래서 몇 조각 먹으면 맵찔이인 저는...

맵다고 생각이 들었어요...ㅠㅠㅠ

 

 

그래도 살도 야들야들하고

안에 기름기가 있는게 맛있었습니다.

못먹을 정도로 매운 건 아니고

시원한 맥주랑 먹으면 딱 맞을 궁합이였어요.

 

 

단 어린이들이 먹기에는 엄청 맵다고 느껴질 것 같네요.

보통 바닥에 양념이 깔려져 있는데

충만치킨 양념치킨은 양념이 엄청 많지는 않았어요.

양념이 넘치게 많았으면 오히려

너무 매워서 못 먹었을 것 같네요... ㅎㅎㅎㅎ

 

그래도 치킨 자체가 맛있어서 강추드립니다.

매운거 잘먹고 치킨 느끼하게 먹고 싶지 않은 분들은

요거 추천해 드립니다.

 

 

 

특히 치킨무가 다른 치킨집들과는 달랐는데

비트를 사용해서 그런지

더 달콤한 느낌이였어요.

다른 무는 식초 느낌이 좀 강한데

여기 무우는 맛있었습니다~ 굿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