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tem

천녹w 정관장 후기 (광고x)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5월이 다가오는 만큼 다들 어버이날 챙기시느라 건강기능식품에 관심이 많을 것 같은데요!

건강기능식품 하면 홍삼, 홍삼하면 정관장이 떠오르죠!

그런데 정관장에는 홍삼말고도 다양한 상품들이 있더라구요.

저는 홍삼말고 최근에 리뉴얼 된 천녹w상품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려구해요.

저는 한달동안도 꾸준히 먹지 않아서 효과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지만

맛이나 그 밖의 사항들에 대해서 리뷰해드릴께요!

참고로 저는 평소에 영양제나 홍삼진액을 챙겨먹는 등

건강기능식품에 관심이 많이 있답니다.

천녹w는 주로 녹용을 중점적으로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데요.

정관장 상품 홈페이지에 녹용이 여성들에게 매우 좋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녹용 중에서도 특히 더 좋은 등급의 SAT 등급을 사용한다고 해요.

그런데 상품의 이미지가 녹용의 이미지인데 성분에는 홍삼농축액이 더 많이 들어요.

홍삼농축액 2.14%로 녹용농충액 1.29%보다 높아요.

 

이런 건강기능식품은 성분이 우리들 생각보다 조금만 들어있어서

성분을 확인할 때 조금 뜨악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홍삼진액을 물에다가 풀어서 마시면

그 한 숟가락의 홍삼진액도 한 컵에 5%정도가 된다고 생각하면 뭔가 편할 것 같네요.

집에서 진액은 물에 타먹거나 그냥 먹지만

천녹W는 다른 성분들도 많이 들어있으니깐요.

패키지는 포인트로 금을 사용하고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와인색이라서 가격 값을 하네요.

위에 사진은 천녹W 성분표 참고하셔요~

건강기능식품 구매할 때 가장 중요한게 성분표겠죠???

약쑥, 당귀, 솔싹 등 다양한 성분들도 같이 들어가있습니다.

한약에 대해서 잘 알지는 못하지만 다들 한약방의 느낌이 들어서 건강할 듯한 느낌이네요.

 

 

한 박스에 5포씩 들어있습니다. 하루에 2포씩 섭취하라고 나와있어서 금방 먹었어요.

그리고 양이 70ml더라구요, 보통 홍삼같은 경우에는 30~40ml 정도인데

2배나 양이 더 많으니 효과도 2배이고 가격도 비싸나 생각이 들었어요.

​아니면 녹용이 홍삼보다 더 비싸나요????

 

색과 냄새는 한약과 똑같아요.

아까도 말했는데 70ml라서 작은 종지 그릇에 담아보니 꽤 많이 담기더라구요.

보통 홍삼은 저 그릇을 가득 채우지는 못하거든요.

참고로 위에 떠 있는 건 제가 잣을 한 번 띄워봤어요 ^^

맛은 첫 맛은 단데, 끝 맛이 써요.

그런데 홍삼처럼 쓴 맛만 있는게 아니라

단맛하고 쓴맛이 섞여있어서 제 취향에는 안 맞았던 것 같네요 ㅠㅠㅠㅠ

이 단맛과 쓴맛의 조화가 어떤 느낌이냐면

다들 양파즙 마셔봤을까요??? 양파즙이랑 뭔가 느낌이 비슷해요.

양파즙의 단맛이 나고 쓴맛은 양파즙보다 써요.

 

꾸준히 먹으면 좋을 것 같은데

저는 한 달도 먹지 않아서 효과는 말씀드릴께없어요 ㅠㅠㅠㅠ

그래도 마시면서 뭔가 내가 건강해지는 느낌적인 느낌은 있었답니다.

가격이 비싸지만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제품인 것 같아요!

모두 행복한 가정의 달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