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tem

앱테크::자뎅샵 신규가입 이벤트(Feat.커피0원) 및 후기

반응형

 

오늘은 자뎅샵이라는 곳에서 구매한 커피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신규가입하면 0원에 커피를 구매할 수 있는 행사도 하니

평소에 커피를 구매하려고 생각하고 계신 분은 가입하셔서 구매해도 좋을 것 같아요.

꼭 커피말고도 녹차라떼, 티, 아이스티, 라떼 등등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심지어 원두까지 팝니다.

하지만 저희 집에는 원두기계가 없어서 패스~

추천인i0376042 입니다!

i (소문자) 0376042(숫자)

 

추천인 입력하면 추천한 사람과 추천받은 사람 모두 2,000 포인트를 주더라구요~

꼭 챙겨가세요!

가입하고 나서 주변 지인/가족들을 가입시키면 포인트를 줍줍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가입을 하면 2,000원

쿠폰 2,000원 / 3,000원

추천인 입력시 2,000원

어플설치해서 로그인하면 1,000원

 

실질적으로 첫결제시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은 7,000원 입니다!

여기에서 다른 친구를 초대해 가입시킬 때마다 2,000원씩 적립금을 받습니다.

 

 

 

그리고 신규가입하면 커피나 티를 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신규가입하고 30일 이내에 구입하면 됩니다~

 

 

아메리카노부터 원두까지 다양한 상품들이 있어서

골라서 담으시면 됩니다~ ^^

 

하지만 주문금액이 2만원일 때 0원상품이 구매가능합니다~

그런데 적립금을 사용하면 1만원 정도 결제하게 됩니다.

 

그리고 출석이벤트로 하루에 100원씩 한달에 3,100원을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그래서 출석체크를 20일 정도 해서 2,000원 정도 더 받으셔서 구매하셔도 됩니당~

가장 좋은 방법은 추천 받으면 2,000원씩 주니깐 금방 구매할 수 있겠죠???

 

 

 

 

그리고 할인코너라고 최대 80%까지 저렴하게 판매하기도 해요.

보통 유통기한 임박제품들이더라구요!

그래도 식구들이 있으면 휴통기한 안에 다 먹을 수 있으니깐 좋아여~

그리고 구매금액별 사은품도 주고 있답니다. ㅎㅎㅎㅎ

저는 아메리카노 블랙을 0원으로 선택했고

아이스아메리카노+드립커피해서 2만원을 넘겼어요.

 

 

저는 한명 추천받아서 2,000원 추가해서 더 할인받을 수 있었어요~​

평소에 아메리카노를 즐겨 마셔서

어차피 구매하는거 이번 기회로 저도 싸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커피 3통에 13,000원이고 사음품으로 바닐라라떼 10개도 받았는데

완전완전 알뜰하게 구매했네요.

 

 

배달도 금방 왔습니다 ^^​

저 혼자서 3잔을 마시기에는 양이 많아서

우선 아메리카노랑 드립커피 2개만 마셔봤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안에 봉투가 카누랑 디자인이며 크기며 비슷합니다.

 

알갱이도 카누나 다른 아메리카노 커피와 같아요.

알갱이에서 커피 향은 안나요.

그런데 커피에 제가 물을 너무 많이 했는가 커피 맛이 좀 연한 것 같았어요.

카누마실 때처럼 물 조절을 했는데 확실히 카누보다 풍미나 향이나 다 연하네요.

다음에 마실 때는 물을 덜 타거나 2봉지 넣어봐야겠어요.

하지만 0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한다면 완전 괜찮은 것 같네요~

 

다음은 콜롬비아 수프리모 핸드드립커피 입니다.

저는 드립커피를 좋아해서 가장 기대하는 커피였어요.

알갱이가 아니라 가루로 되어있어서 그런지 봉지만 뜯어도 커피향이 진동하네요~

 

딱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인 핸드드립 패키지 입니다.

컵에 고정도 잘되고 일단 겉모습은 합격이네요.

그런데 마지막에 물을 부을 때는 고정하는 부분이 종이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좀 흐물흐물 거렸어요.

 

물을 부으니 커피향이 확 나더군요.

그런데 G7 커피 보다는 향이 약한 느낌이였어요.

G7 커피는 진짜 향이 진동을 하는데 그보다는 딱 약한정도 였네요.

 

처음에 물을 부었을 때 커피거품(?)이 올라오면서 아래로 빠지는데

이 광경을 지켜보는게 드립커피의 시각적 묘미 이지요. ㅎㅎㅎㅎ

사진으로 봤을 때 커피가 굉장히 맛있어보이네요 ㅎㅎㅎㅎㅎㅎ

 

 

음 .... 그런데 저는 그닥 고급진 입이 아닌

그냥 카누가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제 입에는 좀 안 맞았어요 ㅠㅠㅠㅠㅠㅠ

신맛은 전혀 없었고 커피의 탄 맛이라고 해야하나요???

그런 씁쓸한 쓴맛이 좀 있었어요.

그런데 커피 자체는 깔끔해서 입에 남거나 그러지는 않았습니다.

육안으로 봤을 때는 아메리카노나 핸드드립이나 별 차이가 없었습니다.

저도 오른쪽이 핸드드립인지 왼쪽이 핸드드립인지 까먹었네요.

 

 

< 총 평 >

자뎅샵 가성비 괜찮은 상품들이 많다.

신규가입 혜택을 이용하면 이득!

핸드드립보다는 그냥 일반 아메리카노 가루가 더 좋았다.

다음에는 다른 상품 도전해보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