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tem

TOMMY JEANS 코튼 모던 로고 반팔 & 코튼 클래식핏 로고 반팔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타미힐피거 티셔츠 리뷰 포스팅으로 왔습니다.

오늘 택배 받았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바로 포스팅해요.

 

타미힐피거는 미국에서는 저렴한데 한국에서는 쪼꼼 비싼 것 같아요 ㅠㅠㅠㅠ

그래도 로고가 이쁘니깐 좋아좋아~

 

제가 구매한 티셔츠는 총 2장으로

남성 T32B1TTO08TMT2 코튼 클래식핏 로고 반팔 L

여성 T32B1TTO09TWT2 코튼 모던 로고 반팔 S

입니다.

 

참고로 저는 163cm / 53kg 입니다!

 

 

남성용 티셔츠로 품번은 T32B1TTO08TMT2 입니다.

코튼 클래식핏 로고 반팔로 저는 L 라지 사이즈를 샀어요.

아래 레깅스 입고 위에 박시하게 입으려고 남자 티셔츠로 L 사이즈를 구매했어요.

색상은 회색/파랑/노랑/흰색/검정 이렇게 있었는데 저는 검정으로 선택했어요.

정가는 52000원 입니다.

 

검정색상은 위의 사진이 가장 비슷하게 나왔어요!

 

 

옷 재질은 아주 좋아요~

막 두껍지도 않고 그렇다고 한 번 빨면 너덜너덜 할 정도록 얇지도 않은 재질 입니다.

 

 

빨간색 JEANS 부분이 좀 밝게 나온 것 같은데 저거보다는 조금 더 딥한 빨강색 입니다.

로고가 심플하니 이쁜 것 같아요.

로고는 실로 되어 있어서 나중에 빨래할 때 괜찮을 것 같아요.

 

 

제가 입은 착장 모습에서 티셔츠가 좀 연하게 나온 것 같아요.

위의 사진에서 택이 포함되어 있는 티셔츠 색 사진의 검정색이 실제로 봤을 때 색이랑 가장 흡사합니다.

원래는 엄청 진한 검정색이예요.

형광등 아래에서 사진을 찍었다보니 색이 좀 연해졌네요.

착장은 티셔츠 크기나 핏만 봐주세요~ ^^

 

남자 티셔츠로 구매하고 L 사이즈라서 저한테는 어깨가 살짝 뜨는 감이 있었어요.

 

 

 

왼쪽 팔 끝부분에 타미힐피거 로고가 작게 박혀 있는게 포인트인 것 같아요.

그런데 남자 티셔츠 치고는 품이 엄청나게 박스하지는 않았어요.

왜냐하면 옷 품명에도 나와있듯이 클래식핏이라서 그런가봐요.

여성분들이 입어도 막 크지 않아서 괜찮은 것 같은데

어깨부분만 뜨는 것만 빼면은 ^^:;;

 

 

그래도 정면에서 봤을 때는 어깨부분이 막 부각되어 보이지는 않았어요.

뒷면만 살짝 뜨는데 저는 신경거슬릴 정도는 아니라서 괜찮았어요.

로고 크기도 적당해서 부담스럽지 않았는데

그런데 길이가 저는 엉덩이를 완전 넉넉하게 다 덮을 줄 알았는데

길이는 제 골반 살짝 아래까지 오고 허벅지까지 오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레깅스랑 입으려면 L보다 큰 사이즈를 구매하던지

아니면 클래식핏 티셔츠말고 다른 핏 티셔츠로 구매해야 할 것 같아요.

 

 

 

 

두번째 옷은 여성 티셔츠로 품명은 T32B1TTO09TWT2 코튼 모던 로고 반팔 입니다.

사이즈는 S로 구매했고 위의 티셔츠와 똑같이 검정으로 구매했어요.

정가는 62000원 입니다.

 

위의 남자 타피 티셔츠 검정이랑 지금 여자 타피 티셔츠 검정이랑 색은 같아요!

지금 보이는 위의 사진이 실제와 가장 흡사한 색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나머지 아래의 사진들이 좀 연하게 나온면이 있으니

아래의 사진들에서는 다른 핏이나 로고 등등을 중점으로 봐주세요!

 

 

로고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구매했어요!

가운데 타미로고에 필기체 영어랑 밑에 뉴욕시티 핑크색 자수가 좋았네요~

실 자수로 로고가 표시되어 있어서 세탁할 때 로고는 안 없어질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두께는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적당한 것 같아요.

옷 재질도 엄청나게 좋습니다~

세탁기에 돌리면 막 쭈글쭈글해질 옷 원단은 아닌 것 같아요.

 

 

요건 여성 티셔츠라서 그런지 어깨도 저한테 잘 맞았어요.

막 달라붙고 슬림핏은 아니라서 통도 넉넉한 것 같아요.

그렇다고 해서 박스/박시한 핏은 아닙니다.

 

 

이것도 왼쪽 반팔 끝 부분에 타미힐피거 로고가 박혀있어요.

티셔츠 길이는 바지버클 살짝 가리는 정도의 길이 입니다.

 

 

앞에 로고가 너무 이쁘죠???!!!

소매부분도 넉넉해서 너무 좋아요.

팔뚝살이 두꺼워도 소매가 넉넉해서 편합니다.

 

 

티셔츠 2개 다 너무 이뻐서 2개 다 강추 입니다!

올여름은 타미티셔츠하고 같이 보내겠네요 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