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tem

W.DRESSROOM PEACH BLOSSOM (더블유드레스룸 피치블러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더블유드레스룸의 피치블러썸 섬유향수 리뷰 입니다.

저는 향수 모으는 것을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여러가지 다양한 향기를 좋아하고 특히 병이 이뻐서 인테리어용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그런데 향수는 평소에는 향이 강한 것 같아서 데일리로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보통 특별한 날에 뿌리는 것 같아요.

그대신에 평소에는 베이비파우더향? 처럼 은은한 향을 뿌리는데

향수보다 독하지 않은 섬유향수를 많이 뿌리고 다닙니다.

섬유향수는 독하지도 않고 향기도 너무 포근해서 데일리 향수로 사용하기 좋아요! 

 

 

특히 섬유향수 중에서도 유명한 더블유드레스! 

올리브영에서 많이 보셨죠???

더블유드레스에는 정말 많은 향이 있는데요.

저는 그중에서도 49번인 피치블러썸 향을 좋아합니다.

아니!! 피치블러썸 향만 사용해요.

다른 향도 사용해 봤는데 피치블러썸 향이 저는 제일 좋더라구요ㅠㅠㅠㅠㅠ

 

 

통은 깔끔하게 단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흰색글자로 포인트를 줬네요.

그리고 용량은 150ML하고 70ML 이렇게 2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휴대용으로 들고 다닐거라서 70ML로 선택했어요. 

 

 

70ML는 딱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로 매일매일 사용한다면 한 달 조금 넘게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생각보다 오래사용하죠???

더블유드레스 패키지는 제가 고등학생 때부터 계속 똑같네요...

심플하니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뿌릴 때 섬유향수라서 목이나 손목에 뿌리는게 아니라

옷을 입고 옷 위에 가볍게 뿌려주면 됩니다.

99.9% 향균/탈취 효과가 있다고 해요 ^^;;;;

향기가 좋다고 목에 막 뿌리지 마세요.

 

 

TOP은 꿀, 복숭아, 사과, 바나나

HEART는 복숭아, 자두, 자스민

BASE 코코넛, 흰붓꽃

 

이라고 홈페이지에 나와있네요.

바나나가 탑코트향으로 넣어져 있다니 신기하네요.

저는 바나나향은 안 났던 것 같은데...

 

 

향은 정말 달달한 복숭아 향이예요.

이게 일반 시중에 파는 복숭아 향이 첨가된 제품들하고는 뭔가 다르게

진짜 달달한 복숭아가 뭔지 알려주는 그런 향 입니다 ㅠㅠㅠㅠㅠ

 

저 아르바이트 했을 때 유니폼을 오래 입으면 좀 찝찝한 냄새가 나는데

이 섬유향수 뿌리면 찝찝한 냄새를 아예 없애줘요.

그 정도로 좋아요~

 

 

섬유향수라서 솔직히 향은 오래가는 편은 아닙니다.

아침에 뿌려서 저녁까지 지속된다는 아니예요.

처음에는 진한데 나중에는 그냥 은은하게 잔향만 약간 남아 있는 정도입니다 ^^

그래서 데일리 향수로 사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머리도 안 아프고 냄새도 독하지 않고

 

유통기한도 꽤 길어욥!

 

피치블라썸 완전 강추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