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익산농협 흑임자 찹쌀떡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익산농협 흑임자 찹쌀떡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진주에 여행갈 일이 있었는데
마침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선착순으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인터넷으로 주문하기 너무 어렵죠 ㅠ
운이 좋았어요.


저는 판매 셋쨋날 방문해서
기본맛은 이미 솔드아웃 입니다.
나름 신메뉴 흑임자가 2개 남았길래
1개 구입했어요~
저번에는 고구마로 먹었거든요.
왕창 다 사고 싶었지만....
집까지 가는 길이 너무 멀어요 ㅠ


흑임자 참쌀떡은 10개 들었구
가격은 12,000원이었습니다.


재료 확신하시구요~
냉동보관입니다.
냉동보관했다가 살짝 녹여 먹으면
아이스찰떡처럼 너무 맛있어요. 👍

 


하나하나 낱개 포장되어 있는게 좋네요.



안에 흑임자생크림 맛이 나는데
엄청 고소하더라구요.
흑임자 맛 폭탄입니다~
떡은 말할 필요도 없이 얇은게 입에서 사르르 입니다.

저는 고구마와 흑임자를 먹어봤는데
흑임자도 인기가 엄청 많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고구마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사먹어야겠네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