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양산 임경대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양산에 유명 관광지 중에 하나인
임경대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저는 10월 초쯤에 다녀왔어요!


주차장은 넉넉하게 있는데
주말에 가서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들이 좀 있더라구요.
30분정도 코스로 간단하게 한 바퀴둘러보면 됩니다.
생각보다 크지 않아요.


생각보다 엄청 짧습니다.
주차장에서 낙동강있는 쪽으로 가면 끝~
바로 일자길로가면 더 빨리 갈 수있죠.


지도는 참고용으로 봐주세요~


휠체어나 노약자, 어린이를 위해서
평평한 테크길도 있습니다.
저도 무릎이 좋지않아서
계단보다는 테크길을 이용했네요.


물론 바로 가는 길도 있기때문에
빨리 갈 수도 있습니다.
주변에 나무가 많아서 공기가 너무 좋았어요.
🌳 🌳 🌳

 


중간중간에 의자도 있어서
의자에 앉아서 경치구경하는 것도 좋네요.
의자도 직각으로 되어 있는게 아니라
곡선으로 되어있어서
앉을 때 불편하지않고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어진 것 같았어요.


마지막에 도착하면 넓은 낙동강의 모습을 볼 수있습니다.
앞에 다리는 공사하고 있더라구요.
아직 덜 만들어졌습니다.
엄청 뷰가 이쁜 것 같아요.


앉아서 경치구경할 수도 있습니다.
👍
풍경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여기 상주하고 있는 것 같은(?)
노란 고양이 한 마리도 있습니다.
🐱 여기가 내 집이다옹~
비 피하는 정자도 있어서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