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부산 센텀시티 신세계 :: 스즈메의 문단속 전시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부산 센텀시티 신세계에서 했는
스즈메의 문단속 전시회에 다녀왔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어플에서 무료입장권을 먼저 다운받고
방문하는게 더 편하실거에요~!


11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부산센텀 다음에는 동대구역신세계에서 진행한다고 하더라구요~

엄청 재밌게 본 영화중에 하나인데
실제 전시회까지 오니깐 두근두근하더라구요.

 


그림체가 너무 이쁘고
지금 보이는 벽에 있는 그림이 완전 찰떡 입니다.
저는 주말에 방문했는데
전시회관람 줄은 없었어요.


안에 애니메이션 시안이 그려져있는 종이와
그 장면을 전시해뒀는데
사진은 못 찍어요~~~

저는 스즈메 영화 중에서도 다이진을 가장 좋아합니다!
장난끼가 많지만 항상 진심이었던 다이진 ❤️


엄청 긴 주문입니다...
실제 번역 글은 제대로 처음봤는데요.
저는 발음하기도 어려웠어요.


이 장면도 저에게는 슬펐던 장면 중에 하나였어요...
다이진ㅠ.ㅠ....
우리집에 오면 잘 키워줄텐데...


영화 한 장면에 내가 들어가서 사진찍을 수도 있었네요.
만지지는 못하고 사진만 찍을 수 있구요.
뒤에서 사진찍으면 실제처럼 찍히더라구요 👍
만족

영화장면을 틀어주기도 하더라구요.
봤던 내용이 새록새록 기억이났네요.


출구로 나오면 포토존 입니다.
큐알코드와 연계해서 엄청 리얼하게 찍을 수 있더라구요.
그런데 포토존이 너무 덩그러니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길이었는데 부끄러웠지만
줄 서서 사진한장 건져왔네요.

 


굿즈 판매하고 있는 곳도 있습니다.
인생네컷도 같이 찍을 수 있는데
줄이 엄청 길었어요..
그리고 사진이 한 장씩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각자 개인이 1번씩 찍어서
기다리는 시간이 더 걸렸네요.


캐리어 텍과 티셔츠, 컵, 다이어리 등등
다양한 굿즈들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을 것 같네요!

반응형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밀양 :: 금시당  (3) 2023.11.24
대구 :: 달성습지 대명유수지  (3) 2023.11.22
양산 임경대 후기  (5) 2023.10.31
제10회 낙동강세계평화문화대축전 후기  (4) 2023.10.20
제9회 대구사진비엔날레 후기  (4) 2023.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