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amous Restaurant

대구 맛집 :: 규카츠정 (메뉴)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대구 동성로에 생긴 규카츠정에 다녀왔습니다.
포항에 놀러갔을 때 규카츠정 맛있게 먹었는데
대구에도 생기니깐 좋네요 👍


저희는 점심시간 살짝 지나서 갔는데
웨이팅이 좀 있더라구요.
그래도 회전률이 빨라서 오래기다리지는 않았습니다.

 


저희는 규카츠정식이랑
규카츠 타마고텐동정식으로 주문했어요.


메뉴판입니다.
점보정식도 있어서
양이 부족하신분들은 점보로 추천해드려요.


미니화로와 소금이 있는데요.
테이블이 신기했네요.
1인좌석이 쭉있고 4인좌석이 3자리정도 있었어요.
혼자와서 드셔도 괜찮을 것같네요!


규카츠 정식입니다.
규카츠는 살짝 익혀서 나옵니다.
그래서 미니화로에 앞뒤로 익혀서 먹으면 됩니다.
소스를 이것저것 많이 주시는데
저는 소금+와사비 조합으로 먹는게 가장 맛있더라구요.


규카츠 타마고텐동정식은 밥에 튀김가루와 계란이
추가되었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그냥 맨밥보다는 텐동으로 해서 먹는게 맛있거든요.
밥을 제외하고는 규카츠정식과 동일합니다.


고기가 엄청 부드러워요~
기름진 부드러운 고기의 느낌!
내가 앞뒤로 익혀가면서 먹는게 좋은데요.
따뜻하게 바로 먹으니깐 더 맛있더라구요.
다만, 기름이 생각보다 많이 튀어서
옷 조심하세요!

 

반응형